CAFE

[씹빨쌔끼뜰]삼성이 망쳐놓은것들

작성자돈마니마니벌거|작성시간17.11.02|조회수26,896 목록 댓글 63

출처:여성시대 돈마니마니벌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저지방앤고칼슘 | 작성시간 17.11.02 삼성같은 기업에서 죄송하게생각하고 산재처리해주고 보상해주는게 그렇게 어려운일인가... 세상 각박하네진짜
  • 작성자맛있는간식을주새여 | 작성시간 17.11.02 진짜 쓰레기 망해라
  • 작성자빵ㅃ라치오 | 작성시간 17.11.03 삼성 우리나라 악의근원
  • 작성자브래들리 쿠퍼 | 작성시간 17.11.03 마음아파...
  • 작성자시뻘건사춘기 | 작성시간 17.11.03 편지 너무슬퍼 눈물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