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_물의도시가_되었던_서울^^.jpg 작성자잉여스럽다| 작성시간12.06.06| 조회수17066| 댓글 17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리얼요정 작성시간12.06.06 입 쩍벌리고 물쏟아내는 사진 개욱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에이취유지인 작성시간12.06.06 이때 ㅋㅋㅋ 진짜 하수구에서 물이 역류하고 분수처럼솟아오르더랔ㅋㅋㅋㅋ 진짜 기가막혀서 헛웃음이디닜었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빨까고있넿헿 작성시간12.06.06 아 진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년에 알바가 신림이엇는데 신림도 일대 잠겨서 그날 장사 못할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빠가 전화와서 집안잠겻냐 그러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장화사라고함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닉네임뭐하지할게없어 작성시간12.06.06 ㅋㅋㅋㅋㅋ아나개웃겨진짴ㅋㅋㅋㅋㅋㅋ저게 벌써 작년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 갈에갈데가갈대밭 작성시간12.06.06 비가 많이 오기도 했는데, 오세후니가 디자인 서울 만든다고 겉모양에만 치중해서 배수관리 같은 거 제대로 다지지를 않았어. 졸속공사!실제로 광화문 침수는 조사 결과 인재라고 결론 나왔고, 나머지도 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다잘될꺼임(2012신한ㄱㄱ) 작성시간12.06.06 아오 진짜ㅡㅡ 나 강남해커스 가야하는데 방배역 물찼다고해서 멘붕ㅋㅋㅋㅋㅋ 근데 벌써 작년 일이라니.... 빨리 우면산부터 조치취해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밥줘배고파 작성시간12.06.06 이날 나 나가서 친구랑놀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비맞고 재밌었지만...오세훈새끼 그러고 집오니까 집에 물이...아 생각만해도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부추부침개 작성시간12.06.06 오세이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명센스 쩐다 무상급수 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비달사순 작성시간12.06.06 난그때 한창 양자에서 투니페스티벌 알바하고있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나 오기로 출근함 출근카드 찍을라고ㅋㅋㅋㅋㅋ맨발로걸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 손님없겠지? 하고 에헤라디야 신나있었는데 가족들이 단체로 장화신고 놀러온게 함정.............................그날은 전과 마찬가지로 바빳다........... 또르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의사랑 작성시간12.06.07 아오 오세이돈 ㅗ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6 7 8 현재페이지 9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