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현우 사랑고백에 유인나 당황 "무슨 마음으로 말한건가" (투표 멘붕....이다..ㅋㅋㅋ) 작성자현실로그아웃| 작성시간12.06.08| 조회수23951| 댓글 8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똑빠루 작성시간12.06.08 유인나가 다른사람이랑 사귀거나 좋은감정있는 사람있을지도 모르는데 ... 너무 경솔한듯 거절할수도있는데 그 여파는 다 유인나한테 오는거잖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차분한아이 작성시간12.06.08 음... 내생각은 쪼끔 그렇다. 여배우는 이미지가 전부인데 멋대로 갑자기 사랑한다고 방청객한테 고백을 해버리면 옆에서 듣고있던 당사자는 얼마나 당황스러울까;; 연애는 당사자 둘의 문제인데 일반인이야 공개프로포즈해도 사람들이 기억하지않지만 연예인은 다르지;; 공개하는것이 무엇일지는 연예인본인마음인데 가만히있던 유인나는 남 연애관에 휘말리게된거니 저거 사람들이 평생기억할텐데... 거절해도 이상하고 수락해도 이상한 상황이 돼버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가영이 작성시간12.06.09 언니들.. 왜 지현우를 욕하지? 유인나한태 피해가는건 없자나 솔직히 ㅋㅋ 사귄다고한것도아니고 걍 고백한건데 ㅋㅋㅋㅋ 얼마나 좋으면 그랬겠서. 근데 유인나는 당황하긴했겠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시바신을믿으면시바 작성시간12.06.09 으잉?ㅋㅋㅋㅋㅋㅋㅋ 이건진짴ㅋㅋㅋㅋ 뭐하는거야? 7월에 군대가는놈잌ㅋㅋㅋㅋ 개똥매너네 ㄷㄷ인현왕후 마지막회보고 설렌거 이거보고 확깸...너뭐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4 현재페이지 5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