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지현우 사랑고백에 유인나 당황 "무슨 마음으로 말한건가" (투표 멘붕....이다..ㅋㅋㅋ)

작성자현실로그아웃| 작성시간12.06.08| 조회수23951| 댓글 8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똑빠루 작성시간12.06.08 유인나가 다른사람이랑 사귀거나 좋은감정있는 사람있을지도 모르는데 ... 너무 경솔한듯 거절할수도있는데 그 여파는 다 유인나한테 오는거잖아
  • 작성자 차분한아이 작성시간12.06.08 음... 내생각은 쪼끔 그렇다. 여배우는 이미지가 전부인데 멋대로 갑자기 사랑한다고 방청객한테 고백을 해버리면 옆에서 듣고있던 당사자는 얼마나 당황스러울까;; 연애는 당사자 둘의 문제인데 일반인이야 공개프로포즈해도 사람들이 기억하지않지만 연예인은 다르지;; 공개하는것이 무엇일지는 연예인본인마음인데 가만히있던 유인나는 남 연애관에 휘말리게된거니 저거 사람들이 평생기억할텐데... 거절해도 이상하고 수락해도 이상한 상황이 돼버림
  • 작성자 가영이 작성시간12.06.09 언니들.. 왜 지현우를 욕하지? 유인나한태 피해가는건 없자나 솔직히 ㅋㅋ 사귄다고한것도아니고 걍 고백한건데 ㅋㅋㅋㅋ 얼마나 좋으면 그랬겠서. 근데 유인나는 당황하긴했겠다.
  • 작성자 시바신을믿으면시바 작성시간12.06.09 으잉?ㅋㅋㅋㅋㅋㅋㅋ 이건진짴ㅋㅋㅋㅋ 뭐하는거야? 7월에 군대가는놈잌ㅋㅋㅋㅋ 개똥매너네 ㄷㄷ인현왕후 마지막회보고 설렌거 이거보고 확깸...너뭐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