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여자들이 단결해봤자 남자들이 바뀌지 않는이상

작성자자축인묘진샤오미보조배터리|작성시간18.07.02|조회수4,880 목록 댓글 27
결국 30대가 되면 여자들이 스스로 포기함

어차피 시위 다 10대 20대 아닙니까?

남자들이 페미 싫어한다는걸 여자들도 알고있을테고

대한민국 경제 산업구조상 상당수의 여자들이.

결국 결혼과 생존을 위해 스스로 포기할 수밖에 없음.

물론 전문직 여성들이나 공무원들은 독신으로도 잘살테지만

전체 여성들 중 비율이 몇이나 될까요

대통령이 아무리 페미니 뭐니해도 대한민국 기본 산업구조는 못바꿈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 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크링크링 | 작성시간 18.07.02 존나열받는다
  • 작성자너는 흐르는 별 | 작성시간 18.07.02 결혼좀 잃어라~~!!!!!!!! 누가 쟤랑 결혼해~~~~
  • 작성자아이필어썸 | 작성시간 18.07.02 저새끼 불안한듯 여자는 남자없어도 정자만 있으면 애낳을수 있는데 남자들은 못 그러자나 자기 번식 못할까봐 불안해서 바라는 바를 적은듯~ 지금 번탈 위험 느끼는가봐~
  • 작성자내가바로메갈년 | 작성시간 18.07.02 파지줍고다녀고 혼자살꺼야
  • 작성자두아주아 | 작성시간 18.07.02 응 열심히 살아야겠다 땡큐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