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 30대가 되면 여자들이 스스로 포기함
어차피 시위 다 10대 20대 아닙니까?
남자들이 페미 싫어한다는걸 여자들도 알고있을테고
대한민국 경제 산업구조상 상당수의 여자들이.
결국 결혼과 생존을 위해 스스로 포기할 수밖에 없음.
물론 전문직 여성들이나 공무원들은 독신으로도 잘살테지만
전체 여성들 중 비율이 몇이나 될까요
대통령이 아무리 페미니 뭐니해도 대한민국 기본 산업구조는 못바꿈
어차피 시위 다 10대 20대 아닙니까?
남자들이 페미 싫어한다는걸 여자들도 알고있을테고
대한민국 경제 산업구조상 상당수의 여자들이.
결국 결혼과 생존을 위해 스스로 포기할 수밖에 없음.
물론 전문직 여성들이나 공무원들은 독신으로도 잘살테지만
전체 여성들 중 비율이 몇이나 될까요
대통령이 아무리 페미니 뭐니해도 대한민국 기본 산업구조는 못바꿈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 SOCCER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크링크링 작성시간 18.07.02 존나열받는다
-
작성자너는 흐르는 별 작성시간 18.07.02 결혼좀 잃어라~~!!!!!!!! 누가 쟤랑 결혼해~~~~
-
작성자아이필어썸 작성시간 18.07.02 저새끼 불안한듯 여자는 남자없어도 정자만 있으면 애낳을수 있는데 남자들은 못 그러자나 자기 번식 못할까봐 불안해서 바라는 바를 적은듯~ 지금 번탈 위험 느끼는가봐~
-
작성자내가바로메갈년 작성시간 18.07.02 파지줍고다녀고 혼자살꺼야
-
작성자두아주아 작성시간 18.07.02 응 열심히 살아야겠다 땡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