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톡으로 일단 이름만 딱 부르고 마는 거 존나...twt 작성자979466680| 작성시간18.07.04| 조회수129238| 댓글 16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다음주는로또1등 작성시간18.07.04 ㅋㅋㅋㅋㅋ난 짜증까진 난적 없는데 이름만 부르면 존나 긴장되긴함ㅋㅋㅋㅋㅅㅂ먼말하려고...?싶어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12kg 작성시간18.07.04 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한남을한남이라하지뭐라해요 작성시간18.07.04 나도 일할때 안녕하세요 만 띡 날아오는거 존나싫음 자꾸그러는새끼는 그냥씹음 뒷말할때까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토피넛라뗌 작성시간18.07.04 난 시간있냐고물어보는거ㅡㅡ뭐뭐할건데 시간있냐고물어보든가 시간있다고말했는데 그지같은거하자하면 거절하기도짜증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s usual. 작성시간18.07.04 존나 싫어 진짜. 저러는 사람들 다 개찌질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연서 작성시간18.07.04 나 관종이라 그랬는데.. 물론 라포형성이 잘 되어 있는 사람들이랑만 댓보니까 그러면 안되겠다 반성..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느갭따리느갭따 작성시간18.07.05 그래서 답장 졸라늦게함 ㅋㅋㅋ 그래야 다시 목적있는카톡옴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EPHWURD 작성시간18.07.05 마자 난 이런 적 없는데 이런 사람 존많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침착한 여시 작성시간18.07.06 그래서 안읽씹함 존나싫어 ㅡㅡ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6 7 8 현재페이지 9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