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최용수가 황희찬 세레모니에 별말 없었던 이유

작성자NYC_GO|작성시간18.08.29|조회수22,631 목록 댓글 47

출처 :더쿠

유경험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고로 이건 2012년 올스타전때임, 정식경기 아님 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아아야 | 작성시간 18.08.30 앗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개조심 | 작성시간 18.08.30 올스타전 존잼이었는데ㅜㅜㅜㅜㅜ흑
  • 작성자구운치즈떡 | 작성시간 18.08.30 올스타전이면 뭐 ㅋㅋㅋㅋㅋㅋㅋㅋ저땨ㅐ 재밌었어ㅋㅋㅋㅋㅋ
  • 작성자메테랑갈국수 | 작성시간 18.08.30 나 우는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 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chloe sevigny | 작성시간 18.08.30 안정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개우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