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10년 전 여시 자유개C8에 올라온 글.jpg 작성자털민웨이터|작성시간19.05.08|조회수54,380 목록 댓글 42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털민웨이터-여시 첨 생기고 여시 회원수 200~300명 시절 썼던 글인데아주 가끔 성지순례왔다고 댓글알람뜨는거 생각나서 캡쳐해서 올림ㅋㅋㅋ그나저나 10년전부터 여시회원이었다니 내 나이 공개되네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2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우l하나 | 작성시간 19.09.18 대구리 박겠슴다 행님들 작성자초키포키호키 | 작성시간 22.06.03 난 10년 1월 ㅋㅋㅋ 작성자Indias | 작성시간 22.06.06 다들근데 비슷비슷하다ㅋㅋㅋㅋㅋㅋ09~12 작성자칸지은 | 작성시간 22.06.06 12학번!! 작성자그냥부자말고진짜부자 | 작성시간 22.06.07 시벌~ 눈물이 난다 여시는 내 역사야 건들지마라 진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