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박을 둘러싼 흉흉한 소문…`모자이크병`의 진실 작성자고양이사진열장올려| 작성시간19.06.28| 조회수50383| 댓글 1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고양이사진열장올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9.06.28 수박철이라 끌올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룰루랄라히히 작성시간19.06.28 헐.. 그럼 만일 걸린거 먹으면 어케되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간장게장 better than 랍스터 작성시간19.06.28 구토 및 설사 할수도있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햄스따 작성시간19.06.28 모자이크병 걸린 수박은 냄새가 나서 쉽게 알아차릴수 있다던뎅..ㅇㅅㅇ.. 출하자체가 안될거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잭슨페퍼로니피자 작성시간19.06.28 이거보니까 유통과정에서 거르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dorable Claudette 작성시간19.06.28 워후 징그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더워디진다 작성시간19.06.28 병걸린 수박은 냄새가 엄청나서 모를수가없대.. 자르기전에도 알수있다구 걱정하지말라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쌍토리니 작성시간19.06.28 저거 정상이야. 품종개량 전에 원래 수박이 이렇게 생겼었대. 개량하면서 빨간부분이 많아져서 지금은 저 흰 부분이 거의 흔적만 남고 사라지다시피한 거. 근데 지금도 수박 단면 잘 보면 희미하게 저 모양 남아있음. 저 라인 따라 6등분으로 수박자르면 씨 빼기 쉬워.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호쌍노므 작성시간19.06.28 으 근데 진짜 징그럽게 생겼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꼬롬한디 작성시간19.06.28 어쩐지 자르는것마다 희미하게 다잇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탱슈 작성시간19.06.28 어쩐지 저렇게 생겨서 찝찝했었는데졸라게 맛있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취뽀뽀뽀한다 작성시간19.06.28 수박아 아프지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부자가될거야 작성시간19.06.28 악ㄱ 은근히 징그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카모토입니다만 작성시간19.06.28 헐 믿었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처돌아버린 처돌이 작성시간19.06.29 태좌는 고추에도 있는거,, 파프리카에도 있는 안쪽 흰부분! 그걸 먹겠다고 수박을 개량해낸 인간들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