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여성시대 스르릉 크르릉
특히 장거리 운전할때
허리아파서 왼발을 의자위에 올려두고 운전하는사람이
(오토는 왼발을 데드페달 위에 올려놓고 쓰질않으니)
왕왕있음..
사고나면 그냥 골반에 바로 무리가서
정석인 자세 ( 왼발 데드페달/ 오른발 브레이크)보다 훨씬 크게 다침
그리고 급정거시에
왼다리가 딱 힘으로 몸이 쏠리는걸 지지해 줘야하는데
왼다리가 의자위에 올라와 있으니 그냥 몸이 앞으로 다 쏠려서 다침..
안전벨트 만으로도 멍다들고 뼈 부러지기 까지하는데
이자세로 운전하다 사고나면 다리가 그 충격 다 받아서
갈비뼈 다나가고 다리 골반 골절에
하반신 마비 안되면 다행인거임.
이렇게 운전하고 자기만 다치면 다행이지
급정거시에 딱 왼발을 풋레스트위에 단단하게 지지하고 급브레이크 정말 꽉 밟아야 급제동이 되는데 한발 저렇게 올려서는 제대로 지지가 안되니 급제동이 제대로 먹힐리가 없음. 사고유발하는거임.
본인을 위해서도 남을위해서도 양발 다 제 위치에 놓고 합시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_WinniethePooh_ 작성시간 19.07.31 어휴 개한심
-
작성자월요일싫어헉 작성시간 19.07.31 잘못된건줄 알지만 편해서 자꾸 하게됨 ㅠ
-
작성자미니미니마요 작성시간 19.07.31 난 저렇게 운전해 볼 생각도 안했는데...
주변에서도 한번도 못 봄 -
작성자이수만투르크 작성시간 19.07.31 나 진짜 모든 의자에 아빠다리 하는게 버릇인데 운전할때는 절대 저렇게 못하겠어 뭔가 위험한 느낌과 불안함 오지지 않아?,,.. 운전할때 제일 바른자세
-
작성자졸린데 자기가 싫엉 작성시간 19.07.31 나 아는애 예전에 고속도로 가는데 저지랄하길래 진짜 미친줄알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