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여성시대 닭칼국수
최근 유튜버 무파사가 올린 영상으로
크게 논란이 났었지
뭔지 모르는 여시들은
쩌리에 “무파사” 쳐서 먼저 봐줘!
논란 이후,
무파사와 다영은 한동안 영상을 안올리다가
조금 전에 다영 영상이 올라왔어
https://youtu.be/70zAOaT8KQI
13분29초부터 피드백
안녕하세요 김다영입니다.
지난 7월 19일, 남편은 유튜브를 통해서 아주 크게 잘못된 발언을 했고,저는 그에 따른 저의 입장을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이번 사건에 대해 깊이 통감하고 있고, 크게 책임감을 느끼고 있습니다. 저의 입장은 여러분들이 들으시기에 조금 더 사적인 이야기가 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제가 이 사건을 처음 마주했을때는, 이 일로 실망하셨을 분들 그리고 상처받으셨을 분들께 정말 죄송한 마음이 컸습니다.
그리고 그 밑에 김다영이라는 한 개인이 느끼는 감정은 “안타깝다”였어요. 왜냐하면 저희가 아이를 낳고나서 서로 번갈아가면서 육아를 하고 또 서로 바쁜 시간을 보내고 하다보니 저희 부부가 대화할 시간도 없었고, 서로를 이해할 수 있는 시간도 없었어요.
사실..그..럴 노력도 안했던 것 같아요. 그렇기 때문에, 나도 현재를 살아가면서 배우는게 많은데 남편과의 대화가 많이 있었더라면, 남편이 가지고 있는 그 생각이 얼마나 위험한 생각인지를 미리 제가 사전에 짚어줄 수 있었지 않을까라는 안타까움이 굉장히 크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지금 첫번째로 할 수 있는 일은 남편과의 대화시간을 많이 늘리는 것이구요. 지금 남편은 본인의 잘못을 크게 느끼고 있고, 조금 더 진정성있는 이해나 깊이가 있는 공감을 위해서 스스로가 그런 관련 서적 등을 찾아보면서 배우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남편은 지금 당장 여러분들께 답을 드리기보다는 조금 더 충분히, 반성을 시간을 가지고 여러분들께 답을 드리게 될 것 같아요.
하지만, 그 무게를 잊지 않도록 여러분들께서 충분히 꾸짖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저 또한, 제가 할 수 있는 방식으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여기까지가 다영피드백이야
가족이니까 아무래도 아무런 얘기없이
지나가긴 힘들었을거야...
문제시 알려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