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매일 아침 똑같은 인사를 하는 친구를 동영상으로 찍어봤다

작성자E1even|작성시간19.09.04|조회수80,790 목록 댓글 77

출처 : https://youtu.be/9B_jnSyPJmc

긋뭘닝야~

영상보는데 괜히 나까지 기분 좋아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감튀처돌이 | 작성시간 19.09.04 긋멀닁야~긋멀닁야~긋멀닁야~긋멀닁야~긋멀닁야~긋멀닁야~긋멀닁야~긋멀닁야~긋멀닁야~긋멀닁야~긋멀닁야~긋멀닁야~긋멀닁야~긋멀닁야~긋멀닁야~긋멀닁야~
  • 작성자뇌에 필터가 없는 여시 | 작성시간 19.09.04 오렌지깔깔이 지독하다 ㅋㅋㅋㅋㅋㅋ
  • 작성자귀여운파추호 | 작성시간 19.09.2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한결같고 사람조아보이네 나도맨날 저렇게인사해야겟다~!
  • 작성자느갭느개비비디바비디부 | 작성시간 19.11.14 확실히 웃는 남자가 이쁘다^^ 안웃는 남자는 향기없는 꽃이죠 ㅋ 남성분들 웃으세요~
  • 작성자영화보구싶다 | 작성시간 20.01.30 이따바야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