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택시를 탈 때 과연 남녀 차별이 존재할까?

작성자머라이어캐리| 작성시간19.12.31| 조회수4220| 댓글 4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행복하자아프지망구 작성시간19.12.31 으휴 시발 백종원택시ㅜ내놔
  • 작성자 am06:02 작성시간19.12.31 나도 택시타면 기분나빠져서 웬만하면 택시 안타 내돈내고 타는데 잡담정도는 기사님들도 심심하니까 받아주거든? 근데 정치얘기 가까운데 왜타냐 <아니 타서 돈벌어다주면 좋은거아님? 네비찍는것도 한참가서 찍고 아니 진짜 여자혼자 택시타면 별 오지랖을 다 겪어요
  • 작성자 니야오오오홍 작성시간19.12.31 내비 진짜 안해줌. 길 설명 어려워서 주소 치겠다는데 무조건 안된데. 오히려 나한테 어떻게 가냐고 길 물어보고. 저기 위에 있는거 다 겪어봄. 그래서 택시 혼자서는 택시 탈 일 안만듬. 절대 안타
  • 작성자 구름그림 작성시간19.12.31 진짜존나짜증나
  • 작성자 말-머-리! 작성시간19.12.31 무조건 티맵택시만 타 그냥타서 목적지 말하명 짜증내는 것들이 많아서
  • 작성자 렘바스 작성시간20.01.01 난 그래서 진짜 엄청 급하거나 하지않으면 택시 안탐^^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