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한국BL드라마CD제작사ACO] 홈페이지에 있는 캐릭터 이미지 모음(BL혐오자ㄴㄴ)

작성자호구조사하러왔어요.이호구새끼야|작성시간12.09.29|조회수11,256 목록 댓글 92

 

 

2011.6.20이후 적용 자세한사항은 공지확인하시라예

출처:  여성시대 또다시사랑해줄게

(이미지출처 : http://www.audiocomics.kr/)

 

 

 

 

맘대로 작가분들 글 긁어서 게시하면 작가분들이 꺼려한다는 여시들의 말에 글을 수정했어!!

원래 글은 소설들 명대사 모아놓은 거였는데 bl 드라마cd 글로 바꿀게!!

 

 

 

 

 

 

 

원글 여시는 위에 보다싶이 또다시사랑해줄게 여시야! 작년글인데 뒤에서 가져와썽

 

 

 

 

 

 

 

 

 

 

 

 

 

 

 

 

※캐릭명(성우명)

공->수->쩌리 순

1. 바보온달(BLC++001)

원작 : 미네

일러스트 : NEORAN

시나리오/각색 : 박대리/진은정

차정인(전광주) & 이다올(정재헌)

줄거리 :

평범한 대학생의 삶을 살고 있는 스무살의 청년 차정인.
어느 날 친구 태진의 주선으로, 미팅에서 만난 여자와 스테이크 전문점을 가게 된다.
허우대는 멀쩡하지만, 결정적으로 말을 더듬는 바보사장에게서 한장의 사진을 보게 되는 정인은 깜짝 놀라게 된다.
유치원 시절 내기에 져서 바보 이다올과 찍은 결혼식 사진이었던 것.

15년이 지난 지금에도 사진 속 정인을 '색시'라 부르며 자랑하고 좋아하는 다올의 모습에 정인은 기함을 토하지만, 다올과 마주하는 시간이 길어지면 길어질수록 어쩐지 자꾸 신경이 쓰이는데...

2. MAGIC(BLC005)

원작 : 네르시온

일러스트 : NEORAN

시나리오/각본 : J.S.G

장르 : 판타지/학원물

유렐(김태영) & 리젠(안창주)

줄거리:

올해 16세인 리젠은 특출난 재능을 인정받고 대륙 최고의 마법학교인 리하일에 중간 입학하게 된다.

귀족 대 평민의 비율이 80:20인 리하일에서 평민임에도 결코 주눅 들지 않는 리젠. 시비를 거는 녀석이 있으면 바로 보복조치에 들어가고, 나중에는 열배가 넘는 크기로 되돌려주는 리젠.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잔머리와 마법에 대한 재능을 지닌, 걸어 다니는 핵폭탄이자 리하일의 숨겨진 아이돌로서 명성을 얻고 있던 그런 리젠이 사랑에 빠졌다. 그 상대는 다름 아닌 리하일의 엄청난 인기인 유렐. 명문가의 세 번째 아들로서, 장래 왕실마법사가 될 예정인 앞날이 보장된 이 존재는 엄청난 미남에, 머리 좋고, 운동신경까지 좋은, 마치 순정만화에서나 나올 것 같은 그런 존재.

수많은 추종자들을 양산해내는 그런 대단한 유렐에게 리젠이 삘 꽂혔다. 짝사랑에 몸을 불태우던 와중에 리젠은 유렐과 같이 연극을 하게 될 기회를 얻게 된다. 유렐은 남자 주인공역, 그리고 리젠은 여자 주인공으로 말이다.
여자역이라는 것이 살짝 걸리긴 하지만, 그래도 유렐의 상대역이라는 것과 대사뿐이라 해도 유렐과 말을 주고받을 수 있다는 것에 그 역할을 하게 된 리젠. 하지만 그 누가 말했었다.

인생, 그건 원래 꼬이는 거라고. 혼자서 연습 할 때는 대사를 줄줄 내뱉던 리젠이지만 유렐의 앞에 서면 말더듬이가 돼버리고, 머리는 하얗게 비어진다. 저 멀리서 몸을 숨기고 사모하는 유렐을 몰래몰래 훔쳐보던 리젠, 드디어 꿈에 그리던 그와 일미터나 가까이 다가가게 되었는데 이렇듯 말짱 꽝 도루묵이 되 버리는 것인가. 그렇게 되는 것인가.

3. 다정다감(BLC006) & 다사다난(BLC010.5)

원작 : 장량

일러스트 : sizz

시나리오/각색 : J/박대리

장르 : 초딩공/선생제자물

계선우(최낙윤) & 김도진(김경근)

줄거리(다정다감):

김도진은 3개월가량 스테디 했던 남자와 헤어지고, 새로운 사람을 만나기 위해 고급바에 갔다가, 4년 전 첫 담임을 맡았던 해 제자인 계선우를 만나게 된다.

보통 옛 제자와의 조우라고 하면, ‘몸은 건강하시죠, 선생님.’ ‘그래, 넌 요즘 뭐 하냐, 군대는 다녀왔냐?’ 와 같은 화기애애한 대화가 이루어져야 마땅하지만, 두 사람은 ‘왜 그렇게 떨어? 누가 잡아먹기라도 한대요?’ ‘아, 아니, 네가 너무 반가워서….’ 하는 미묘한 대화를 나누게 되고…
말은 반갑다고 했으나, 사실 김도진에게 계선우놈은 반갑지 않은 악연이었으니…

이런 두 사람이 정말로 오랜만에 만나 가볍게 술을 한잔 하는데, 별로 마시지도 않았건만, 도진은 필름이 끊기고…?
깨어났을 때는 호텔이며, 온 몸에는 섹스의 흔적 흔적들이 남아있는 것을 보고 경악한다.
그때 샤워를 막 마친 계선우가 생글거리며 걸어 나와 교태를 부리며 자신은 처음이니 책임질 것을 요구하는데…

4. 쿤 칸칸의 남자(BLC017)

원작 : 뾰족가시

일러스트 : KK

시나리오/각색 : 진은정

장르 : 판타지/차원이동

쿤 칸칸(이규창) & 김두조(고구인)

줄거리:

평범한 고등학생 김두조는 어느 날 말로만 듣던 차원이동을 한다. 하지만 차원이동 해서 특별한 능력이나 미모로 잘 먹고 잘사는 여타 주인공들과는 달리, 피라밋 공사장에 끌려가 배에 왕(王)자가 생기도록 착취당하기만 하니 죽을 맛이다.
이러다 진짜 죽지 싶어 노예감독에게 대든 김두조는 때마침 행차해 있던 황제 쿤 칸칸의 눈에 들게 되는데...
지랄 맞은 성격에 여자 뺨치는 미모를 지닌 황제 쿤 칸칸은 남자의 물건으로 밖엔 만족하지 못하는 남색가. 그래서 두조에게 자신을 안으라 하고 안지 못하면 죽인다고 한다!
허나 평범한 대한민국 고교생이던 김두조는 남자를 상대로는 세우지도 못하니,
절체절명의 위기에서 살아남기 위해 그는 쿤 칸칸과 목숨을 건 게임을 하게 된다.

“나랑 자고 싶다면, 날 사랑에 빠지게 만들어요!"

5. 내겐 너무 부자인 당신(BLC019)

원작 : 헤비스모커

일러스트 : playback

시나리오/각색 : 진은정

장르 : 로맨스/할리킹

한세혁(김경근) & 김학현(황대연)

줄거리:

내겐 너무 부자인 당신 + 내겐 너무 정열적인 당신


더 이상 부러울 것 없이 모든 것을 다 가진 것처럼 보이는 재벌 3세 한세혁은 어느 겨울밤, 담배를 사러 편의점에 들렀다가 그곳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는 대학생 김학현을 보고 한눈에 반한다. 학현이 게이가 아니라는 걸 알면서도 보고 싶은 마음을 주체하지 못하고 세혁은 매일 밤 담배를 사러 편의점에 들르고, 그런 속마음은 전혀 상상도 못한 채 학현은 자신에게 호감을 보이며 잘해주는 남자와 점점 친해진다.

밸런타인데이, 짝사랑하던 대학 동기, 지혜에게 초콜릿 심부름을 부탁을 받고 실의에 빠져있는 학현에게 남자답게 고백을 하라며 세혁은 등을 떠밀고, 고백을 하러 간 자리에서 학현은 지혜와 자신의 친한 대학 선배, 제권이 사귄다는 말을 듣고 충격에 빠지는데... 상처받은 학현을 위로하던 세혁은 그만 충동을 이기지 못하고 학현에게 키스를 하고 만다. 키스에 이어지는 세혁의 고백에 당황한 학현은 그때부터 고민에 빠지는데......

6. 애완龍 기르기(BLC002)

원작 : 샤오즈키

일러스트 : KK

시나리오/각색 : 샤오즈키

유신후(심명식) & 강준휘(임경명) & 유신형(이병용)

줄거리:

문신을 극도로 싫어하는 20대의 청년 강준휘.
어느날, 아는 형으로 부터 떼돈 벌게 해준다는 감언이설에 속아, 단기간 아르바이트를 수락하는데...
오호 통재라, 하필이면 그 일이 말 그대로 팔 빠지게 때 밀어 돈 버는 육체결사- 라는 직업.
이도 저도 빼도 박도 못해 울며 겨자 먹기로 맡은바 소임을 다 해가던 어느날, 운명적으로 마주친, 한 카리스마 하는 정체 불명 남자 등짝에 떠억 하니 박혀있는 박력이 넘치다 못해 승천중인 흑룡 앞에 무릎을꿇고 만다.
그리고, 그에 운명은 멈추지 않고 여행을 떠났던 아는 형이 돌아옴과 동시에 때밀이 탈출?! 이라며 기뻐하던 강준휘. 불행히도 그 기쁨은 섬광과 같은 찰라, 곧 흑룡의 본가 그 알수 없는 동물의 왕국으로 본인의 의지완 상관없이 끌려 들어가는데...

7. 무슈박(BLC012)

원작 : 앰버

일러스트 : KK

시나리오/각색 : 진은정

장르 : 코믹

김태영(이재국) & 박창섭(노형태) & 하드바ㅋㅋ(김정훈)

줄거리:

여자는 추행하고, 남자는 못살게 군다를 신조로 삼고 있는 박 창섭 부장.
미스를 좋아하지만 올드미스는 여자 취급 안 하는 이혼남에 능력 없는 남자랍니다.
하지만 그 남자가 신경 쓰여서 견딜 수가 없는 김태영 대리.
내 취향은 반반이지 비만이 아니라고를 외쳐보지만 작가의도에 의하여 그는 박 부장에게 반하고 만다.

8. 예호(BLC015)

원작 : anasis

일러스트 : Ciel

시나리오/각색 : 진은정

장르 : 판타지/사극

주희언(최낙윤) & 예호(정유수)

줄거리:

작은 소국의 몰락한 왕족 예호.
그의 누이는 기울어가는 가세에 보탬이 되기 위해 왕의 금지옥엽 수영 공주 대신 대국인 북국 황제의 후궁으로 팔려가게 된다. 하지만 누이에게는 연인이 있었고, 그들을 도망시킨 예호는 자신이 누이 대신 북국으로 간다.
북국에서 예호는 젊은 황제와 만나게 된다.
그 황제를 은애하게 된 예호.
그러나 자신은 그를 적시는 소나기라 여기고 그를 멀리하게 되는데, 황제는 그럴수록 더더욱 예호에게 다가온다.
서로 어긋나는 두 사람은 서로를 상처 입히기만 하고….

다 정리해서 올리고 싶지만 힘들어서 여기까지;;

난 개인적으로 무슈박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일 재밌었고 ㅋㅋㅋㅋㅋ

일러스트는 애완용이 젤 맘에든다!!!!

한국 드라마CD계가 많이 발전한거 알고있냐능 ㅋㅋㅋ 아 좋다

많이많이 사서 들읍시다 여러분><

[ACO BL COLLECTION]

BLC001 이름을불러주세요

BLC002 애완龍 기르기

BLC003 First Kiss Last Love

BLC004 SPELL

BLC005 Magic

BLC006 다정다감

BLC007 HOW DEEP IS YOUR LOVE

BLC008 눈꽃上/下

BLC009 탑 시크릿

BLC010 YOURS ONLY

BLC010.5 다사다난

BLC011 사과맛당신

BLC012 무슈박

BLC013 중독

BLC014 SET ME FREE

BLC015 예호

BLC016 청춘은 아프다.

BLC017 쿤 칸칸의 남자

BLC018 인스턴트

BLC019 내겐 너무 부자인 당신

BLC020 위험한 달링

BLC021 미스터 레이디

BLC022 진저리

BLC++001 바보온달

BLC++002 나는 그사람을 사랑했다.

BLC++003 센티멘탈 리즌

BLC++004 바보온달 後

BLC++005 Let There Be Love

BLC++006 눈물의 맛

BLS001 완전무결하게 사로잡히다

BLS002 U Don't Know Me

BLK001 LOVE SO SWEET

 

 

 

 

 

뒤에서 글 끌어올때 이렇게 하는거 맞아? 급하게 글 수정하느라ㅠㅠㅠㅠㅠㅠ 잘못된거 있음 바로바로 수정하겠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야메떼 | 작성시간 12.09.30 애완용기르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흑흑흑
  • 작성자5분만더여시할게요 | 작성시간 12.09.30 무슈박 아저씨 미화되신거같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5분만더여시할게요 | 작성시간 12.09.30 삼크님 인기많은데 이상하게 나랑은 안맞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덕후덕후 | 작성시간 12.10.01 그림이쁘다 보고싶...싶...!!!!
  • 작성자삐로로로롱 | 작성시간 12.10.01 옼ㅋ애완용ㅋ도나오넼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