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노비들 불쌍해ㅠㅠ 노비들 해방시키자 (링컨보다 60년 먼저 노비 해방을 추진한 조선의 왕) 작성자브루나이| 작성시간20.03.27| 조회수13139| 댓글 2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분탕러를 탕탕탕 작성시간20.03.27 와... 진짜 성군은 다르다...저 시대에 저런 생각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랑이 작성시간20.03.27 우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치즈보리꼼 작성시간20.03.27 다들 정순왕후부터 세도정치라고 하지만 정순왕후 본관은 경주김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샤브샤브메롱 작성시간20.03.27 쩐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망고쏙 작성시간20.03.27 어쩐지 순조 조용조용한 왕인데 공노비해방 시켰다 했더니 아빠 아이디어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Elité Polo 작성시간20.03.27 진짜.. 정조가 영조만큼만 사셨다면 우리나라 엄청 달라진 모습이었을텐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100명의사람100가지의페미니즘 작성시간20.03.27 그것도 그렇고 조선 후기때 납속책 공명책이런걸로 신분 상승한 가짜양반이 너무 많아져서 국가에 납부하는 세금이 줄어든 것도 이유임! 양반은 포를 안냈거든 정조 승하이후에 순조때 세금걷을 양인 많아지게.하려고 공노비 6만명 해방했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퇴사만바라보는중 작성시간20.03.27 멋있다 정조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세인트 엑소시스트 작성시간20.03.27 링컨이 베꼈네 로열티 내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