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2시의 인기글

카페방문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스크랩] [힐링☺]haha ha님 채널에서 은근히 매니아층이 많은 고양이

작성자되는대로 살자|작성시간20.03.27|조회수52,014 목록 댓글 95




* 업로더 유의사항 : 정치, 성혐오, 광고, 분쟁성, 어그로 게시물 금지

* 댓글러 유의사항 : 정치, 성혐오, 광고, 분쟁성, 악플, 어그로 댓글 금지

* 웃긴자료 게시판 업로드 치킨이벤트 진행중





일단 하하하님 채널에서 부동의 인기 투탑은


원조 애교냥 삼색이




신흥 강자 야통이


그리고 은근히 매니아층 많은 노란냥이(최근에 뚱땅이라고 이름이 생김)

발정기 때마다 찾아오는 노란수컷냥이

하하하님이 삼색이한테 들이대서 못마땅해했음



위 사진이 연님이 아들들[조(독립해서 떠남)/래기/무]

구독자들에 의하면 연님이 남편으로 추정[새끼들이 닮았음]


걸음걸이가 뚱땅뚱땅 거려서 매우 귀여움





막짤은 하하 하님한테 다가오니깐 경계하는 자막ㅋㅋㅋㅋㅋ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공유하기
  • 신고하기

댓글 95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아시스 | 작성시간 20.03.27 ㅜㅜㅜ
  • 작성자썸팅쿨 | 작성시간 20.03.27 근데 뚱땅이 영상 나온지 꽤되지않았어!?
    왜갑자기 요즘 화제지?!?!
  • 답댓글 작성자되는대로 살자 | 작성시간 20.03.27 모르겠어...일단 나는 하하 하님 유튜브 보다가 뚱땅이 암컷찾으로 왔다는 영상보고 귀여워서 끌올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at.Ham | 작성시간 20.03.27 ㅈㄴㄱㄷ 하하하님이 수컷이라 기존 마당냥이들한테 껄떡대서 이름 안 붙이고 그럴라고 했는데 최근에 다시 자주 등장해서 이름도 붙이고 영상도 또 올라오고 그래서 그런가봄
  • 작성자강아지발바닥 | 작성시간 20.03.28 뚱땅이 표정 걸음걸이 존.귀.
카페 방문해 더 많은 댓글 만나기!

다른 실시간 인기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