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강원래가 이하늘 애인 빼앗은 사건 DJ DOC 이번앨범 `부치지 못한 편지`(캡쳐추가)

작성자isfj| 작성시간20.05.23| 조회수10117| 댓글 3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될때까지하긔 작성시간20.05.23 이하늘 가사보면 강원래가 여자분 양다리라고 해서 사람들한테 욕 먹은거 보고 열받은 거 같은데... 이 글만 봐서 강원래가 나쁜새끼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OASIS 작성시간20.05.23 라스에서 말하는 어조가 좀 나는 아무것도 몰랐고 잘못없는데 ‘그녀가’ 양다리였다 그 여자 잘못이다 라는 식으로 입털어서 그런거 아닐까? 양다리 아닌데 거짓말했다 이런게 아니라 둘 다 잘못한건데 한 놈이 지 잘못 없는거 마냥 내가 사랑하던 사람한테만 잘못 다 미루고 나 몰라라 하는 셈이니까..
  • 작성자 킹덤 시즌3 빨리 내놔 작성시간20.05.23 더러운새끼 강원래 진짜 옆에 남아있는 사람한테 잘해라..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제이미코피어싱압구정피어싱마인드 작성시간20.05.23 저 일은 사고 전이긴 한데 윗댓 보니까 결혼하고도 바람폈대 하긴 일본그 오체불만족 그새끼도 그랬는데 뭐
  • 작성자 야도란나시ㅂr챙이 작성시간20.05.23 여성분이 능력자네ㅋㅋㅋㅋㅋㅋㅋ 불쌍한한남둘 ㅋㅋ 성림이 즐기셨음됐어요~~ 썰이나풀어줬음좋겠다 ㅋㅋㅋㅋㅋ
  • 작성자 요리왕 야화 작성시간20.05.23 이거 강원래 진짜... 지가 바람피고 걸리고선 방송 나와서 그 여자가 양다리고 어쩌고 이상한 사람 만들어서 이하늘이 빡쳐서 저 노래 만든거잖아. 라스에 입 털었던게 먼저인걸로 알아. 이하늘도 싫지만 강원래는 뭘 잘했다고 방송에 나와서 떠들어댔는지;
  • 작성자 후플푸프 작성시간20.05.23 이하늘은 그래도 의리는 있네 강씨는 진짜 ;;
  • 작성자 외살아 작성시간20.05.23 지랄한다~ 둘다 ~
  • 작성자 콱씨붉앓 작성시간20.05.23 자지 함부러 굴리다 벌받았노 ㅋㅋ
  • 작성자 발빠짐주의! 작성시간20.05.24 저걸 또 저렇게 방송에서 얘기한거야...?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