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댓글작성자OASIS작성시간20.05.23
라스에서 말하는 어조가 좀 나는 아무것도 몰랐고 잘못없는데 ‘그녀가’ 양다리였다 그 여자 잘못이다 라는 식으로 입털어서 그런거 아닐까? 양다리 아닌데 거짓말했다 이런게 아니라 둘 다 잘못한건데 한 놈이 지 잘못 없는거 마냥 내가 사랑하던 사람한테만 잘못 다 미루고 나 몰라라 하는 셈이니까..
작성자요리왕 야화작성시간20.05.23
이거 강원래 진짜... 지가 바람피고 걸리고선 방송 나와서 그 여자가 양다리고 어쩌고 이상한 사람 만들어서 이하늘이 빡쳐서 저 노래 만든거잖아. 라스에 입 털었던게 먼저인걸로 알아. 이하늘도 싫지만 강원래는 뭘 잘했다고 방송에 나와서 떠들어댔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