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여시뉴스데스크]조윤희·이동건 이혼…"좋은 활동으로 인사드릴 것" [공식] 작성자우교걸|작성시간20.05.28|조회수24,261 목록 댓글 8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본문 :http://naver.me/xqyW78QYhttp://naver.me/xqyW78QY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우교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0.05.28 공식 기사 나와서 가져온건데 문제있을까? 작성자물보라를ㅇㅣㄹㅇㅡㅋㅕ | 작성시간 20.05.28 축하해요 언니!!!!!!! 작성자머시기저시기 | 작성시간 20.05.28 와 뭐이리빨라 연애도 결혼도 이혼도 작성자어서와처음이지 | 작성시간 20.05.29 이동건 ㅂㄹ 좋은남자 안같다고 안타까워하는 의견많았느눠 역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