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기타]나 일본인 말투 존나 잘 따라함.JPG

작성자우짜노|작성시간20.06.03|조회수12,306 목록 댓글 92

.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사브리나스펠먼 | 작성시간 20.06.03 아니 진심 저렇게말해? 아님 걍 일본의 커뮤말투야?
  • 작성자엌저라고요 | 작성시간 20.06.03 아 진짜 잘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뭐라해야할지모르겠다 | 작성시간 20.06.0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문가시네
  • 작성자모카포트 | 작성시간 20.06.03 왜케 잘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knock knock | 작성시간 20.06.06 아닠ㅋㅋㅋㅋㅋㅋ 일본태생이냐고여....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