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시 (체)지방만 빼는건 당신의 착각과 큰 실수 5편! 맨몸운동과 근력운동 뭐가 다르지? 어느게 좋은걸까? 작성자신상밝혀| 작성시간20.07.13| 조회수45815| 댓글 15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에그롤 작성시간21.01.03 여샤 부위 안나누고 풀바디 그룹운동(HIIT) 주2-3회 하고 나머지 날들은 스피닝이나 코어운동(매트 필라테스-플랭크 변형 등)하는데 어때보여!? 예전에 pt했어서 어떤 운동 해야할지는 대강 아는데 짐가서 무게치는것도 추가해야할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0730최합 작성시간21.07.16 좋은 글 고마워 ㅠㅠㅠㅠ 다른 시리즈도 다 읽고 운동해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버거킹트러플머쉬룸최고 작성시간21.07.19 헬스 5일차 인데 하루하루 상체/하체 나눠서 조지기엔 아직 내가 쓸줄아는 기구도 몇개 없고 그렇게 나눠서 조지면 헬스가 넘 재미없을거같은데 그냥 섞어서 상체하체 운동해도 될까 ㅠ?그냥 정상체중에 지방 많고 근육은 적은,,!!아직 자세 정확히 안잡혀서 숙련도 먼저 기르려면 섞어서 걍 하는게 좋을거같은데 괜찮을런지 ㅠㅠ흑흑 ㅠㅠ목적은 다이어트겸 근성장....(근성장은 멀고 멀엇지만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동물조와 작성시간21.07.22 와 대박 나 안그래도 요즘 헬스 다시 시작했는데..!!! 연어하는 맛이 있구만 나 궁금한거있어요🙋♀️ 일반식(군것질안하는 그냥 일반식...마라탕도 먹고 치킨도먹지만 배 엄청 부르지않을정도만 먹는거)하면서 단백질(닭가슴살)챙겨먹고 웨이트해도 몸에 근육 생성 잘 되겠죠...?근육 좀 만들고나서 다이어트하고싶어서..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는거마다합격 작성시간21.08.29 운동 어떻게해야할지 고민인데 써줘서고마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눈을봐라그러고도남을놈이다 작성시간22.03.20 와너무고마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hunsick 작성시간22.04.15 넘나 재밋당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20110917♥ 작성시간22.08.31 나 맨손운동중인데..ㅠㅠ 웨이트는 넘 재미없고 힘든데ㅠ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늘도훌륭했다구 작성시간23.07.30 고마워!!! 정신차리고 웨이트 갑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블테기 작성시간24.09.24 하… 내가 이번에 근육키우고만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흰 고래의 흼에 대하여 작성시간25.10.22 헬스 한지 5개월 됐는데 지금은 체지방감량안되는것보다 근육 안 느는게 더 속상해 ㅠㅠㅋㅋㅋ 글 잘 보고 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전기킥보드 아웃 작성시간26.06.09 유산소후 맨몸운동은 체지방감소 체력증진이라니... 신기하다 고마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6 7 현재페이지 8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