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다이어트시 (체)지방만 빼는건 당신의 착각과 큰 실수 5편! 맨몸운동과 근력운동 뭐가 다르지? 어느게 좋은걸까?

작성자신상밝혀| 작성시간20.07.13| 조회수45815| 댓글 15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에그롤 작성시간21.01.03 여샤 부위 안나누고 풀바디 그룹운동(HIIT) 주2-3회 하고 나머지 날들은 스피닝이나 코어운동(매트 필라테스-플랭크 변형 등)하는데 어때보여!? 예전에 pt했어서 어떤 운동 해야할지는 대강 아는데 짐가서 무게치는것도 추가해야할까?!
  • 작성자 0730최합 작성시간21.07.16 좋은 글 고마워 ㅠㅠㅠㅠ 다른 시리즈도 다 읽고 운동해야지!!!!!!
  • 작성자 버거킹트러플머쉬룸최고 작성시간21.07.19 헬스 5일차 인데 하루하루 상체/하체 나눠서 조지기엔 아직 내가 쓸줄아는 기구도 몇개 없고 그렇게 나눠서 조지면 헬스가 넘 재미없을거같은데 그냥 섞어서 상체하체 운동해도 될까 ㅠ?그냥 정상체중에 지방 많고 근육은 적은,,!!아직 자세 정확히 안잡혀서 숙련도 먼저 기르려면 섞어서 걍 하는게 좋을거같은데 괜찮을런지 ㅠㅠ흑흑 ㅠㅠ목적은 다이어트겸 근성장....(근성장은 멀고 멀엇지만 ㅎ)
  • 작성자 동물조와 작성시간21.07.22 와 대박 나 안그래도 요즘 헬스 다시 시작했는데..!!! 연어하는 맛이 있구만
    나 궁금한거있어요🙋‍♀️ 일반식(군것질안하는 그냥 일반식...마라탕도 먹고 치킨도먹지만 배 엄청 부르지않을정도만 먹는거)하면서 단백질(닭가슴살)챙겨먹고 웨이트해도 몸에 근육 생성 잘 되겠죠...?근육 좀 만들고나서 다이어트하고싶어서..ㅜㅜ
  • 작성자 하는거마다합격 작성시간21.08.29 운동 어떻게해야할지 고민인데 써줘서고마워!
  • 작성자 눈을봐라그러고도남을놈이다 작성시간22.03.20 와너무고마워
  • 작성자 chunsick 작성시간22.04.15 넘나 재밋당
  • 작성자 20110917♥ 작성시간22.08.31 나 맨손운동중인데..ㅠㅠ 웨이트는 넘 재미없고 힘든데ㅠㅠㅠㅠ
  • 작성자 오늘도훌륭했다구 작성시간23.07.30 고마워!!! 정신차리고 웨이트 갑니다!!
  • 작성자 블테기 작성시간24.09.24 하… 내가 이번에 근육키우고만다!!!
  • 작성자 흰 고래의 흼에 대하여 작성시간25.10.22 헬스 한지 5개월 됐는데 지금은 체지방감량안되는것보다 근육 안 느는게 더 속상해 ㅠㅠㅋㅋㅋ 글 잘 보고 가
  • 작성자 전기킥보드 아웃 작성시간26.06.09 유산소후 맨몸운동은 체지방감소 체력증진이라니... 신기하다 고마워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