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외국인들은 독일을 뭐라고 부를까?

작성자ㅡ...ㅡ| 작성시간20.07.17| 조회수6413| 댓글 29

댓글 리스트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히메노 코토리 작성시간20.07.17 누가 따로 연재하는 게 아니라 주로 미국 쪽 유저들이 법칙에 맞게 그려 올리는 걸로 알고 있어 아마 레딧 같은 데 주로 업로드될걸
  • 답댓글 작성자 ㅡ...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0.07.17 이거 폴란드볼이라고 레딧에 polandball 검색하면 나와! 국내에 번역사이트도 있고 디씨같은데서도 알음알음 번역하는듯 ㅋㅋㅋ
  • 작성자 고추잠ㅊ지 작성시간20.07.17 걍 대충 울랄라꿀렘부라고 부르자 으차피 중요한 나라도 아닌뎅
  • 작성자 콥스하버 작성시간20.07.17 러시아 씹년아라니.....;
    ㅋㅋㅋㅋㅋㅋㅋ첫댓 개강력하닼ㅋㅋㅋ
  • 작성자 하바나나바나나 작성시간20.07.17 부르는거 다다른거 너무 신기햌ㅋㅋㅋㅋ
    근데 내리면서 보다 멈칫했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ㅡ...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0.07.17 ㅠㅠ눈치를 못챘었는데 다들 불편해하네ㅜㅠ
    이게 번역을 냄져가했는지 원본에는 "Commie"라고만 되어있는거에 ㅆㄴ을 붙여놔가지고 ㅠㅠ
    수정해서 다시 올릴게~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하바나나바나나 작성시간20.07.17 ㅡ...ㅡ 헛... 글쓴여시가 쌔벼왔다해서 부담가질거라 생각 못하고 댓 달았던건데ㅠㅠ 불편했을까? 미안햐ㅠㅠ 번거로울텐데 수정해준다니 고마워ㅠㅠ!!! 나도 딱 저부분 보고 그성별이 번역했군 ㅉㅉ 했엌ㅋㅋ큐ㅠㅠㅠ
  • 답댓글 작성자 ㅡ...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0.07.25 하바나나바나나 큽 ㅠㅠㅠㅠ 이제서야 바꿨어! 늦었지..... 폰트를 못찾아가지구 ㅠㅠㅋㅋㅋㅋ
    맞아 번역본에서도 보이는 투리한 그성별....ㅋㅋㅋㅋㅋㅋ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