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인들은 독일을 뭐라고 부를까? 작성자ㅡ...ㅡ| 작성시간20.07.17| 조회수6413| 댓글 2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 히메노 코토리 작성시간20.07.17 누가 따로 연재하는 게 아니라 주로 미국 쪽 유저들이 법칙에 맞게 그려 올리는 걸로 알고 있어 아마 레딧 같은 데 주로 업로드될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ㅡ...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0.07.17 이거 폴란드볼이라고 레딧에 polandball 검색하면 나와! 국내에 번역사이트도 있고 디씨같은데서도 알음알음 번역하는듯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추잠ㅊ지 작성시간20.07.17 걍 대충 울랄라꿀렘부라고 부르자 으차피 중요한 나라도 아닌뎅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콥스하버 작성시간20.07.17 러시아 씹년아라니.....; ㅋㅋㅋㅋㅋㅋㅋ첫댓 개강력하닼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바나나바나나 작성시간20.07.17 부르는거 다다른거 너무 신기햌ㅋㅋㅋㅋ 근데 내리면서 보다 멈칫했네;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ㅡ...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0.07.17 ㅠㅠ눈치를 못챘었는데 다들 불편해하네ㅜㅠ이게 번역을 냄져가했는지 원본에는 "Commie"라고만 되어있는거에 ㅆㄴ을 붙여놔가지고 ㅠㅠ수정해서 다시 올릴게~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하바나나바나나 작성시간20.07.17 ㅡ...ㅡ 헛... 글쓴여시가 쌔벼왔다해서 부담가질거라 생각 못하고 댓 달았던건데ㅠㅠ 불편했을까? 미안햐ㅠㅠ 번거로울텐데 수정해준다니 고마워ㅠㅠ!!! 나도 딱 저부분 보고 그성별이 번역했군 ㅉㅉ 했엌ㅋㅋ큐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ㅡ...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0.07.25 하바나나바나나 큽 ㅠㅠㅠㅠ 이제서야 바꿨어! 늦었지..... 폰트를 못찾아가지구 ㅠㅠㅋㅋㅋㅋ맞아 번역본에서도 보이는 투리한 그성별....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