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비밀의숲] 드덕들 사이에서 의견 엄청 갈렸던 레전드 장면.jpg

작성자왜나만갖고그러는데에에|작성시간20.07.18|조회수53,452 목록 댓글 123




아직까지 해석이 분분한 장면이라
최대한 사족 줄이면서

드라마에 나온 장면 설명, 대사 그대로만 가져옴!



은수가 시목의 집에 찾아옴





처음엔 조심스럽게 누르다가 반응 없으니까 띵똥띵똥





헉 깜짝야





본인이 남의 집에 연락없이 와놓고 집주인 냄새난다고 코 막음ㅋㅋ
(황시목 한강물에 빠졌어서 냄새남)





.....









오늘 고마웠습니다





(무시) 오늘 꼭 처리해야 하는거 뭔데






왜 그러셨어요? 아까 낮에 서검사한테서 저... 왜 막아주셨어요?






대꾸할 가치 없음+피곤함+귀찮음





내일 보자



-내가 걱정돼서?
-아니.
-신경쓰이고 애가 타서?
-아니.





시목이한테 어그로 끄는 영은수






어그로 대성공 킬킬
사람손 타는거 싫어하는 황시목 짜증났음





봐요. 닿는 것도 싫잖아요.
근데 왜 끼어들었어요? 일부러였죠?
-응
-방 뒤진거 선배 의도란거 알리려고 일부러 끼어든거죠?
핸드폰 누구꺼예요? 서검사가 물에 버렸죠.
그거 줍다가 그렇게 젖은거죠?
-그 답도 알고 왔잖아



사건 얘기하는 대화 ~중략~






이 시간에 남자 혼자 사는 집에 찾아오는 것 쯤은 아무것도 아니지?





하.. 왜 이래요. 선배잖아요.





다른 남자한텐 자존심 상할 일도, 앞으로 얼굴 볼 일이 걱정인 일도
선배한테는 괜찮잖아요.





......





내가 여기서 무슨 짓을 해도 관심 없을 거면서...





...질문 끝났으면 가





그쵸?




그리고 지금까지 회자되는 "그 대사"


왜 내가 아무것도 모를 거라고 생각해?






(당황) 네?






예상치못한 대답에
영은수 개놀람; 손가락 안절부절





(그런 영은수 손 보더니)


..지금 나가






그리고 영은수도 나가면서 엄청난 대사를 침ㅋㅋㅋ



선배가 아무것도 모르는거 아니라서 조금 기쁘다고 하면 너무 이기적인 건가요?
너무 늦게까지 일하지 마세요
(나감)




1 이성적 텐션이다
2 엥? ㄴㄴ 다분히 사건적 텐션이다
3 기타


아직까지도 의견이 분분한 장면ㅋㅋ
조승우랑 신혜선이 대사를 텐션있게 쳐서 더욱..
"왜아모생?" 탄생과 더불어 비숲갤에 논문급 해석글만 수 백개 쏟아졌던 레전드 텐션씬


+작가님은 이 둘에 대해서 얘기를 안해주심ㅋㅋ그래서 아직까지도 종결이 안 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는게힝입니다 | 작성시간 20.08.11 나 비숲 지금 시작하는 중이라 연어해서 왔는데 은수는 확실히 1이고 시목이는 모르겠지만 어후 저 상황 자체는 존나 1 .... 허벅지를 때리면서 봤다니까 내가
  • 작성자카트 | 작성시간 20.08.21 1111 나 정주행 중에 이장면 보고 섹텐 오져서 연어옴 빼박 섹텐인데요
  • 작성자고양이만이나의빛 | 작성시간 20.08.24 이장면 뭔지모르게 존나야했어....
  • 작성자Koree | 작성시간 20.08.24 어 나도 궁금해서 연어왔는데 난 당연히1인줄ㅋㅋㅋ
  • 작성자몬드러 빙 | 작성시간 20.08.25 1 분위기가 너무 묘했음 이거외에도 전부터 섹텐터지는 장면도 많았고
    예를들어 “그 입술 좀 어떻게 하지” 가 시작이라고 생각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