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기타]자신이 연기한 자폐 캐릭터를 달래주고 지켜주고 싶다는 시청자 직접 만나고 온 오정세.jpg

작성자harv|작성시간20.07.26|조회수25,348 목록 댓글 162

출처 :https://www.instagram.com/p/CDDVmnGHeXp/?igshid=hz7uvlzxcomp






오정세가 <사이코지만괜찮아>에서
자폐 스펙트럼(ASD) 발달장애 3급의 고기능 자폐(HFA) 캐릭터를 맡고 있음

캐릭터 차림새 그대로 만나고 온 듯
문제시 삭제잘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니맘내맘똑같길 | 작성시간 20.07.27 이건 진심이다 ㅠㅠ
  • 작성자대충 살기엔 내가 너무 멋있다 | 작성시간 20.07.28 정세에리한다
  • 작성자해필리에버애프터쁍 | 작성시간 20.07.28 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대단해
  • 작성자knock knock | 작성시간 20.07.29 대박.. 이건 아무도 못할듯..ㅠㅠㅠ 이 배우 점점 보면 볼수록 호감이 감 !
  • 작성자자림이 | 작성시간 20.08.25 세상에 감동이다 진짜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