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하는데 저랑 남편 둘다 애 맡기 싫은 상태입니다. 작성자재재잭스| 작성시간20.08.11| 조회수37568| 댓글 55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우주플리즈 작성시간20.08.12 남자가존나부성애가없네 쓰레기새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둑흔박흔 작성시간20.08.14 2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수사과 작성시간20.08.12 남자 저래놓고 클럽댕기며 총각인척 할거아니야 개역겹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수사과 작성시간20.08.12 나 하나 확신할 수 있음 이글 남초에 올라오면 한마음 한뜻 여자만 욕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아오이유우 작성시간20.11.17 수사과 ㅇ ㄱ ㄹ ㅇ 첫댓 공감도 내기준 충격이다.. 와 진짜 여자한테 존나 박해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종우수회원 작성시간20.08.12 얼마나 혼자 고생하면서 학을 뗐으면 ㅉㅉ여자만 불쌍하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Binary는 호남선 작성시간20.08.12 이제까지 여자가 희생햇는데 이제 더이상 희생하지 않겠다하니까 욕 먹는것좀 봐 ㅋㅋ 사실 저기서 일반적으로 모두 그러는 것처럼 여자가 키우겠다고 했었으면 이 갈등은 벌어지지 않았겠지? ㅋㅋ 늘상 그러던 것처럼 여자가 희생하고 여자가 한발 물러서면 평화로웠을거라고. 근데 그게 무슨 평화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얗다 작성시간20.08.12 애가 장난인가 존나 짜증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둑흔박흔 작성시간20.08.14 에이.. 그래도 여자나 남자나 애버린다는 거잖아 둘 다 벌받아야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폰금숙 작성시간22.12.24 222 둘다 쓰레기마인드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펭햐 작성시간23.02.28 33 옹호할 필요도 없다.. 진심 다들 말렸을때 각오하고 낳은걸꺼아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메롱메로롱 작성시간24.09.22 굿파트너인줄 ㄷㄷㄷ근데 여자는 6년 독박육아 했는데^^ 남자가 이제 키우면 될듯남자가 잘못했구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26 27 현재페이지 28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