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박항서 기자회견장에서 또 연봉 삭감 얘기 꺼낸 베트남 기자

작성자나는생각한다 코로나는 존재한다|작성시간20.08.21|조회수8,387 목록 댓글 33

출처 : https://theqoo.net/square/1576948397





1. 작년부터 베트남 언론이 박항서 연봉으로 하도 달달 볶으니
베트남 축구협회장이 연봉 관련 질문은 삼가해달라고 했는데
어떤 기자가 8월 18일 기자회견장에서 또 연봉 삭감 안 하냐고 대놓고 질문함

2. 박항서 감독은 여기 있는 기자님들 중에 코로나 때문에 연봉 삭감된 분 있냐고 되묻고
연봉은 계약서에 명시되어 있으며 필요하다면 에이전트와 협회가 조율할 것이라고 답

3. 베트남 언론은 일제히 "박항서가 연봉 질문에 짜증을 냈다"고 보도

4. 베트남 네티즌 반응은 반으로 갈림
연봉 삭감 얘기를 또 꺼낸 건 무례했다 vs 연봉 삭감 필요하다

5. 박항서 감독 코로나 검사 결과는 음성 판정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필구엄마 | 작성시간 20.08.21 걍 돌아오셔,,
  • 작성자린다즤 | 작성시간 20.08.21 뭐야시발;; 한국으로 다시 돌아오세요 감독님..
  • 작성자안드레 | 작성시간 20.08.21 동남아 살아보면 알지 존나 돈 없음 들이대질 말던가 비싸네 어쩌네 말 존나 많음 면전에서 돈 얘기하면 수준 떨어진다는 상식이 없음
  • 작성자나는좆되지않아 | 작성시간 20.08.21 ㅋㅋㅋㅋ 수준~
  • 작성자이경영 | 작성시간 20.11.25 존나 극혐:;; 돌아오세요 경쟁국 감독으로 가셨으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