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판) 베이킹쪽으로 진로를 고민하고 있다는 고등학생.jpg

작성자나는생각한다 코로나는 존재한다|작성시간20.08.28|조회수44,621 목록 댓글 617

출처 : https://m.pann.nate.com/talk/353777281


라즈베리 갸또랑 미니 구겔호프, 에클레어에요!

마카롱 케이크에요 ㅎㅎ

복숭아 타르트랑 복숭아 케이크 입니다 !

이건 얼그레이 마들렌이랑 얼그레이 까눌레에요

이건 쑥 인절미 갸또에요!

이건 머랭쿠키 입니다 ㅎㅎ

세가지의 스모어 쿠키에요!

블루베리 크럼블 입니당

이건 오페라 케이크랑 오페라 마카롱인데 ㅠㅠ
비가 온다고 사진을 못찍어서 냉장고에 넣었다 뺐다 하다보니 케이크에 습기가 찼더라구여 ㅠㅠㅠ

이건 소시지빵이에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거에용 ㅎㅎ

여러가지 마카롱 입니당

마지막으로 케이크에요 ㅎㅎ




인스타에서 몇개 더 가져옴
독학인데 진짜 찐재능인듯 존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성균관대학교 | 작성시간 20.08.30 대박이다 걍 지금 차려 친구야!
  • 작성자我想成为白富美 | 작성시간 20.08.30 센스 굿
  • 작성자거짓말하면안도ㅑ | 작성시간 20.09.04 어 저분 인스타 팔로우 하고 있는거같은데 나 ㅋㅋㅋ
  • 작성자난낯가리고말수도적은데다들그렇게안 | 작성시간 20.09.11 와 짱이다..
  • 작성자깽깽이발로갈까요 | 작성시간 22.06.16 고등학생이라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