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누군가 하나 희생해야만 구할 수 있는 세계에 의미가 있어?

작성자이닉도버릴때가됐군| 작성시간20.11.17| 조회수4973| 댓글 3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익명이악개 작성시간20.11.17 개좋아 진짜.... 이북 사서 정주행 8만번씩 함
  • 작성자 퀸김치 작성시간20.11.17 개띵작
  • 작성자 대국민부담프로젝트 작성시간20.11.17 헐 리디에서 읽을 수 있어??? 완전 오랜만이야ㅠㅠㅠㅠ
  • 작성자 하디포터는 아즈카반의 죄수 작성시간20.11.17 진짜 나 이거 처돌이임
  • 작성자 아이리버 작성시간20.11.17 와 진짜오랜만이다.. 13권인가까지 읽고 말았는데
  • 작성자 g린다g 작성시간20.11.17 진짜 띵작 ㅠㅠㅠㅠㅠㅠ 너무 좋아
  • 작성자 래서팬더 작성시간20.11.17 이거 다 보고나면 후유증 오져ㅠㅠㅠ 요즘도 가끔 봄 난 알라딘에서 사뮤ㅠ
  • 작성자 노란 고구마의 분노 작성시간20.11.17 미친 씨엘이 ㅈ저리에 올라오다니..제발봐주라..씨엘의 참맛은 여러번 잏ㄱ을수록 나타난다고 생각해 처음 읽으면 무슨 소리지? 하는데 계속 생각나고 곱씹어 읽을수록 진짜 이비엔이랑 라리에트의 미친(나쁜의미아님) 사랑과 서사가 날 눈물나게함 ㅠ... 진짜 임주연 독백이랑 대사 너무 잘 써 김연주랑 투탑으로 좋아했음.. 진짜꼭봐줘 라리에트랑 이비엔 평생 행복했으면 ㅠㅠ
  • 답댓글 작성자 노란 고구마의 분노 작성시간20.11.17 진짜 몇십번을 정주행했는데 아직도 난 크로히텐의 사랑을 이해할 수 없어.. 이비엔을 한 개체로 개인으로 사랑했다고 느껴지지 않아 이 작품에서 진짜 내 마음을 울린 사랑은 이비엔이랑 라리에트 페어의 사랑이었음 ㅠㅠ
  • 답댓글 작성자 wrfisthat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0.11.17 노란 고구마의 분노 맞아 나도 동감이야 크로히텐이 이비엔을 사랑한게 뭐 걔의 외관에 끌리고 어쩌고 그런것처럼 묘사됐지만ㅋㅋㅋ 난결국은 크로히텐은 그렇게 수를 써서라도 자기들을 붙잡아놓으려고 한 인간들에게 굴복한거라고밖에 생각안됐음 이비엔 하나보다 군집인 인간을 사랑햇다고 보는게 더 옳은거같아 결국 이비엔의 선택을 좌우한것도 라리에트고..
  • 답댓글 작성자 노란 고구마의 분노 작성시간20.11.17 wrfisthat ㅁㅈㅁㅈ!! 너무 동감해 ㅋㅋㅋㅋ 이비엔을 사랑했다기보단 그냥 인간이라는 종 자체를 아끼고 굴복했다고 생각함 정말 이비엔 말대로 이비엔을 사랑했다면 그런 짓을 하면 안 됐으니까.. 이비엔에게도 크로히텐은 있으면 좋은 사람이지만 라리에트는 없으면 죽을 것 같은 사람이라고 생각해 흑흑 재탕하러가야지 씨엘뽕찬다
  • 작성자 배고프니말걸지마세오 작성시간20.11.17 이거 진짜 좋아했는데 동네 만화방들이 없어지면서 다 못 봄...
  • 작성자 냠냠편치 작성시간20.11.17 이거 미친 진짜 제발 다봐줘 이거 걍로맨스라기보다는ㅠㅠㅠㅠㅠㅠㅠ 이북 실물 전권소장중..... 뒷부분 보다가 오열...
    이따위로밖에 표연 못하는 내가 싫다....
  • 작성자 Inspiration comes of working 작성시간20.11.17 마지막 장면 보고 오열했잖아 ㅠㅠ..다시 만나 이 우주가........
  • 작성자 어유무슨고양이가이렇게뚱뚱하고커요 작성시간20.11.17 이거 진짜 존나 좋아해ㅠㅠㅠㅠㅠㅠ보면 볼수록 개쩔어
  • 작성자 내선순환 작성시간20.11.17 나 이거 전권 종이책 소장했어ㅠㅠ 시간날때마다 정주행하는데 볼수록 새로운 내용이 보임ㅠ 띵작이야
  • 작성자 해물탕 작성시간20.11.18 ㅠㅠㅠ이거 너무좋아 진짜 정말 재밌어
    장편인데 용두사미라고 말하는사람있던데 그건 초반에 자잘한 재미가 커서 스케일 커지면서 중요한이야기만 해서 그런거라고 생각함
    존나재밌어...
  • 작성자 미치, 푸흐게하지마요 작성시간20.11.22 제뉴어리때문에 내가 1월생인게 좋았었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