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배용준, ♥︎박수진 이어 3년 반만에 SNS 활동..박서준 ‘생일 축하’

작성자한채경|작성시간20.12.18|조회수10,687 목록 댓글 26

 출처 :https://n.news.naver.com/entertain/ranking/article/109/0004327197

인큐베이터 새치기 당한 애기는 사망했다던데 SNS를 하고 싶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울의중성화수술 | 작성시간 20.12.18 A셀 국내 여덟명이 최고 인원인데 굳이 거기에서 안나온게 이해가안감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짱쪽아웃 | 작성시간 20.12.18 22222 둘 다 너무 뻔뻔함
  • 작성자도도한나쵸치즈 | 작성시간 20.12.18 걍 sns 안하면 안되나ㅜ
  • 작성자저지방앤고칼슘 | 작성시간 20.12.18 둘다 무슨활동하든 나오는거 앞으로 안볼예정ㅋ 병원도 참... 입원비 한 2배 지불하면 알박기해주는건지?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