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타투,문신남 배우자로서 괜찮다vs 아니다

작성자효소분해인수분해|작성시간21.03.12|조회수5,862 목록 댓글 34

1. 남자가 타투할 수도 있다.

2. 남자가 타투한 모습은 조신해 보이지 않아서 별로다.
맨몸이 훨씬 낫다.

성님들 생각은 어떠신지요,,,
저는,, 2번,, 아무것도 없는 맨몸이 더 좋은건 어쩔 수 없는 솔찍헌 여우의 심정,,,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후뚜루마뚜루루 | 작성시간 21.03.12 난 좋아해
  • 작성자지지고먿고싶다 | 작성시간 21.03.12 안돼~
  • 작성자언니 오늘 일찍 잔다며 | 작성시간 21.03.13 업소창놈같아서 개싫어 남자가 어디 몸에 그림을 그리노? 여자들이라면 몰라도......
    남자는 눈썹문신 말고 아무것도 용납 안됨 특히 결혼상대로는 바로 탈락
  • 작성자내가낸데이놈아 | 작성시간 21.03.13 걸레인증하냐
  • 작성자바쪼 | 작성시간 21.03.13 내가볼수있는곳만ㄱ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