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마블 어벤져스 블랙팬서에 흑인들 엄청 열광하는거 보고 다시 느낀거지만.txt

작성자회색|작성시간21.04.25|조회수10,924 목록 댓글 11

 출처 : 여성시대 회원 비몽사몽몽 여시
자게 창작글 (원글 삭제)




맥락없 혐오댓 ㄴㄴ



원글 삭제로 더 이상 스크랩이 안되어서
새글로 끌올합니다 ㅜ ㅜ 원글여시
내리길 원하시면 꼭 말씀해주세요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봄날의 피크닉, 여름비 우산 아래 | 작성시간 21.04.25 헐... 글 읽으면서 통찰력에 놀람...글쓴 여시같은 관점으로 세상을 보고 싶다..
  • 작성자쓰뚜비루비루 | 작성시간 21.04.25 진짜 통찰력 대박이야..
  • 작성자치토스츄러스 | 작성시간 21.04.25 안타까운데 그걸 왜 우리한테 풀어... 백인한테 가서 말해
  • 작성자올해목표퇴사 | 작성시간 21.04.25 미국에서 나이지리아인이랑 케냐인 만났는데, 미국인(정확히는 흑인 미국인)으로 불리는 거 극혐하고 나이지리아, 케냐에서 왔다는 걸 되게 자랑스러워 하더라. 미국에서 태어나고 자란 흑인은 아예 다른 민족(?)으로 구분하더라고.
  • 작성자연남동카페 | 작성시간 21.04.25 맞아 완전 공감이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