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씹빨쌔끼뜰]여자는 손님으로도 취급 안하는 GS25 편의점

작성자잌크엨크|작성시간21.05.06|조회수41,777 목록 댓글 423

 출처 : 여성시대 잌크엨크

본사에서 대놓고 나서서 사과문 올리고 홍보물 수정해주고, 점주들한테 사과문 쓴 결과 (ㅋㅋ)



여성은 손님으로 취급도 안하는 지점들이 나옴.. 아주 당당하게 “이대남분들”에게 라는 문구를 세워둠.
*이대남 = 20대 남자 줄여서 쓰는 말
(이대 이름 더럽히지 말고 20대 펨코회원이라고 하지..)

반페미 = 차별주의자
차별주의자가 당당하게 성 차별적인 문구를 세워둘 수 있는 편의점이 있다??

트위터에서 지인이 이 문구 안 지우실거냐고 점주에게 문의하자, 점주 왈 지우는건 제 자유고 손님은 더이상 안오실거죠? 라고 했다고 함..


(하말돈없)





여기는 GS 무악재역점 이라고 함
이대로 불매하면 남자들이 불매하는 줄 아니까
여시들 문의 한 번씩만 넣고 오자!


비회원 가능, 본인 인증 필요없음 (빠른 문의 가능)


🔥GS 라테일 고객센터 링크🔥
https://www.gsretail.com/gsretail/ko/customer-satisfaction/toceocnsoundform

 

+추가

🔥GS25 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 링크🔥

불만족 > 무악재역점 

"본인 인증 필요"

https://gs25.gsretail.com/gscvs/ko/customer-satisfaction/mantomancnsoundgs25form#




🔥바쁜 여시들은 이거 참고해서 써🔥

1. 아주 소비자 기만도 이런 기만이 없네요.
CU는 성희롱한 점원 해고조치까지 했던데 차별주의자가 운영하는 지점을 방치한다면 이것이 GS의 기업마인드라 이해하겠습니다. 차별주의자를 방치하는 업체라면 이용할 이유도 가치도 없습니다.

2. 페미니즘은 전세계에서 유의미하게 논의되고 있는 이론이며 성차별은 교과서에조차 인정되고 있는 우리 사회 문제입니다. 게시판 문구를 보니 본인은 페미니즘을 싫어한다며 진상고객은 계속 출입하라고 조롱하던데요. 국가적으로도 페미니즘의 필요성을 인정하는 요즘 시대에 gs본사는 구시대적, 차별적 문구를 당당히 게시하며 성평등을 지향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불쾌감을 주는 저 점주의 개인적 만행을 두고 보실건가요? 조치 부탁합니다.

3. 최근 온라인 에펨코리아라는 커뮤니티에서 지에스25의 광고포스터로 문제를 제기한걸로 압니다. 그 포스터 제작자의 성별도 모르겠고 어떠한 의도가 있다고도 생각되지 않던데 현재 있지도 않은 megal 이란 커뮤니티 이름을 포스터에 넣었다고 불쾌해하는 남성들의 반응에 gs25는 즉각적인 피드백을 내놓더군요. 그때도 조금 우습긴 했습니다. 실제 오프라인에서도 gs25가 과거 존재했던 래디컬페미니즘 커뮤니티의 이름을 의도적으로 포스터에 넣었다고 생각하는 사람도 없었습니다. 적어도 제 주변에는요.
성폭행 논란이 있는 질 낮은 커뮤니티 에펨코리아 회원들이 제기한 억지스러운 주장에는 빠르게 반응하면서 이를 어리둥절하게 바라보는 여성들의 시선은 전혀 의식하지 않는 gs25에게 매우 실망스럽습니다. GS25 가 보인 반응이 성차별적이며 여성 소비자들을 무시하는 행동이란걸 알고 성평등을 지향하는 윤리적인 기업이 됐음 좋겠네요. '일부' 남성들이 만든 억지스러운 논란에 바짝 엎드린 피드백으로 스스로 기업이미지를 깎아먹는 행동은 멈추셔야 할 것 같네요.

4. 상계제일점이 페미니스트 채용 거부로 논란이 일었던 것이 며칠 전인데 이번에는 무악재역점에서 개인의 생각을 GS의 공식의견처럼 매장에 세워놓았습니다.
'에펨코리아'에서 주장한 일부 의견을 모든 고객의 의견처럼 받아들이고 수용한 결과 다른 포스터나 광고 홍보물마저 증거라며 논란에 휩싸이는 일련의 과정들을 보니 GS리테일의 상황판단능력과 문제해결능력에 대한 의구심이 생깁니다.
사과하시기 전에 포스터의 의도와 메갈의 존재 유무에 대해서 정확하게 조사를 하신 것이 맞는지요? 아무리봐도 GS에서 제작한 포스터들은 다른 편의점들도 만드는 일반적인 홍보물로만 보입니다.
'젠더갈등'을 부추기는 일부 인터넷 사이트 유저들에게 일일히 반응하시는 것이 아니라 무대응을 하셨어야 합니다. 인터넷 상의 갈등 특성상 반응해 줄수록 화력에 불을 붙이는 격이라는 것을 모르셨거나 GS리테일에 근무하시는 구성원들이 젠더갈등을 스포츠처럼 즐기는 사람이 많을 것이라는 생각을 지울 수가 없습니다.

그리고 상계제일점에 적절한 조치를 취한 것이 맞는지에 대한 의문이 듭니다.
점주분이 사과를 하신다는 기사를 접했던 것 같은데
사과뿐만이 아니라 재발 방지를 위한 교육과 개인의 성차별적인 발언과 잘못된 판단으로 인해
GS리테일의 이미지를 실추시킨 것에 대한 죄를 물어야 합니다.

GS무악재역점에서 게시한 글은 부적절한 맞춤법과 논리, 어휘의 잘못된 사용,한쪽 성별을 저격한 저급한 내용으로 인해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불쾌감을 주어 영업방해를 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상에서 페미니스트를 욕처럼 사용하지만
페미니스트는 누구보다 기회와 결과의 지향하는 사람을 의미합니다.

그렇기에 결과의 평등을 지양한다는 문구는 저같이 성평등주의자에게 모욕적이며
'페미 시러합니다'의 맞춤법을 틀려가면서 공지하는 한없는 가벼움
'출입하신 진상분들은 계속 분노부탁드려욤♡''
방문한 고객들이 내가 진상인가를 검열하게 만드는 불편한 문구까지 어느것 하나 제대로 된 것이 없습니다.

정말 상계제일점에 적절한 조치를 취하신 것이 맞습니까? GS의 점주들이 다시는 사업장에서 개인의 사상을 드러내거나 고객에게 불쾌함을 주는 표현을 사용하지 않도록 고객서비스 및 젠더이슈 관련 교육이 철저히 이루어지기를 바랍니다.
더 나아가 점주들이 사업장을 논란의 중심으로 사용하는 데에 대한 패널티 또한 마련부탁드립니다.

이러한 조치가 이루어지지 않을 시,
저는 GS리테일을 더이상 이용하지 않겠습니다.

🔥🔥🔥🔥🔥🔥🔥🔥🔥🔥🔥🔥🔥🔥🔥🔥🔥


GS 리테일

 

GS25

2분 컷 가능...!!!!!
문의 넣는 건 돈 안 들어 !!
우리도 돈 안드는 거 잘하지 ㅋ






옆동네 CU는 남 알바생 자르고 법적 조치하겠다고 나오는데...

GS 상계제일점은 페미니스트 차별 공고 내고도 점주에게 경고만 했을 뿐, 다른 조치는 취하지 않음.

이대남 떼쓰기식 불매엔 사과문 올리면서
여성 차별 공고, 여성 차별 문구에는 모르쇠 중인 GS25에 문의 한 번씩 넣자






+ 추가

여혐 관련 이슈에는 민원 응답도 안하는 GS25
이번엔 이대녀가 혼내주자 ✊✊


자랑스러운 GS리테일 사업부
여기 기억해서 꼭 가주자~~

GS25
: CU,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이마트24

GS 수퍼마켓
: 근처 동네 마트

lalavla
: 올리브영



페미니즘 지향하는 타 여초 공유 • 스크랩 환영
문제 시 CU 편의점에서 막가롱 사먹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시너지 | 작성시간 21.05.08 이건 왜 피드백 안해?
  • 작성자최예나ㅏ | 작성시간 21.05.09 나 하고왔어
  • 작성자나야나는하나야 | 작성시간 21.05.09 지에스 앞으로도 갈 일 없음
  • 작성자집이 없어 | 작성시간 21.05.27 아 지에스 프레시몰에서 뭐 주문하려고 검색하고 있었는데 안 해야겠다
  • 작성자생각하는대로 | 작성시간 21.08.06 검색해보니까 폐업했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