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전화를 쳐 받으란말야

작성자유희진|작성시간21.05.08|조회수13,104 목록 댓글 22

 출처 : 여성시대 유희진
https://youtu.be/wXpMtUiAg1U

미나 - 전화받어

춤 격렬함 무엇?

전화기에 약이 떨어지던 시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보라계단 | 작성시간 21.05.08 노래 개좋다
  • 작성자안되면되는거해라! | 작성시간 21.05.08 전화받아도 아니고 받어 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자꾸새 | 작성시간 21.05.08 아 전화기 약 떨어졌다고~~~ 추억이다
  • 작성자내운명라멘 | 작성시간 21.05.08 전화기에 약이 어케 떨어져??? 나 88인데 왜 모르지???
  • 작성자유야호 | 작성시간 21.05.08 이 노래 내 숨듣명..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