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전화를 쳐 받으란말야 작성자유희진|작성시간21.05.08|조회수13,104 목록 댓글 2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 여성시대 유희진 https://youtu.be/wXpMtUiAg1U미나 - 전화받어춤 격렬함 무엇?전화기에 약이 떨어지던 시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보라계단 | 작성시간 21.05.08 노래 개좋다 작성자안되면되는거해라! | 작성시간 21.05.08 전화받아도 아니고 받어 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자꾸새 | 작성시간 21.05.08 아 전화기 약 떨어졌다고~~~ 추억이다 작성자내운명라멘 | 작성시간 21.05.08 전화기에 약이 어케 떨어져??? 나 88인데 왜 모르지??? 작성자유야호 | 작성시간 21.05.08 이 노래 내 숨듣명..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