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감독 작성시간21.05.18 ㄹㅇ남이랑 비교안함 뭘해서 잘했으면 아 내가 쟤보단 잘함ㅋ 이 아니라 걍 아 나는 잘했다 하고 내 기준대로 판단하고 나서 와 너무너무 잘했지 얘들아 이거봐줘~ 나 이렇게 했어~ 칭찬해줘~ ^-^ 프핫 이러고 다니는 편 애초에 남이 너무 잘한거는 열심히 보지도 않는데 내가 한거 아니니까 ㅎ 그래서 인스타도 잘안하고 남의 게시글은 보지도 않고 내 잘나온 사진 내가 여행간 사진만 딱딱 올려둠 ㅋㅋㅋㅋㅋ남들 부럽다고 생각한 적이 진짜 없음 존나 금수저 글봐도 걍 애초에 난 그렇게 못 사니깐 타격도 없고 가끔 올리는 인스타글 이젠 태그도 대충 달아 좋아요몇개 없는것마저 간지남 그러거에 연연하지 않는 내가 너무... 쿨하게 느껴져서 ㅋㅋㅋㅋ 그리고 나는 스스로가 게으른거 같은데 주변에서는 진짜 계획적이고 열심히산다고함 내기준에서 개대충한건데... 남들이 왜 글케 열심히사냐고함 ㅋㅋㅋ 존나 대충하고 암것도 안하는데요.. 존나 게으른거같은데.. 엔팁 일주일 할 거 하루만에 하고 하루만에 할거 일주일만에 한다는 말도 존나 공감 ㅋㅋ 어려운거 빨리 끝내고 쾌감이 제일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