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Entp가 분석한 Entp

작성자Walcott| 작성시간21.05.13| 조회수10686| 댓글 8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써니텐을쳐먹으면써니가되고 작성시간21.05.14 엔팁 멋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 숨이안죽나 작성시간21.05.14 아니 누가 내 모습 글로 써 놓은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나잖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 ESTP ESFJ 작성시간21.05.14 ENTP 되게 바쁘게 사는거 같은데 그건 맞아?ㅋ
  • 답댓글 작성자 부라부라부라 작성시간21.05.14 바쁘게 살면서 자기 게으르다고 한다는말 많이들어봄 ㅋㅋ
  • 작성자 Ever after 작성시간21.05.14 구구절절 내얘기....
  • 작성자 에드워드현식 작성시간21.05.14 헤헤 나자신 사랑해
  • 작성자 호다다다ㅏㄱ 작성시간21.05.14 존나 나네
  • 작성자 열받게허지마라 작성시간21.05.15 와 나두 엔팁인데 이렇게 길게 적어둔거 대단하다 이러케 정리하는 것도 어려운데,,!
  • 작성자 안졸리나젤린데요 작성시간21.05.15 진짜 이만큼 엔팁 딱딱 맞춘글 첨 봤엌ㅋㅋㅋㅋ
  • 작성자 감독 작성시간21.05.18 ㄹㅇ남이랑 비교안함 뭘해서 잘했으면 아 내가 쟤보단 잘함ㅋ 이 아니라 걍 아 나는 잘했다 하고 내 기준대로 판단하고 나서 와 너무너무 잘했지 얘들아 이거봐줘~ 나 이렇게 했어~ 칭찬해줘~ ^-^ 프핫 이러고 다니는 편 애초에 남이 너무 잘한거는 열심히 보지도 않는데 내가 한거 아니니까 ㅎ 그래서 인스타도 잘안하고 남의 게시글은 보지도 않고 내 잘나온 사진 내가 여행간 사진만 딱딱 올려둠 ㅋㅋㅋㅋㅋ남들 부럽다고 생각한 적이 진짜 없음 존나 금수저 글봐도 걍 애초에 난 그렇게 못 사니깐 타격도 없고 가끔 올리는 인스타글 이젠 태그도 대충 달아 좋아요몇개 없는것마저 간지남 그러거에 연연하지 않는 내가 너무... 쿨하게 느껴져서 ㅋㅋㅋㅋ 그리고 나는 스스로가 게으른거 같은데 주변에서는 진짜 계획적이고 열심히산다고함 내기준에서 개대충한건데... 남들이 왜 글케 열심히사냐고함 ㅋㅋㅋ 존나 대충하고 암것도 안하는데요.. 존나 게으른거같은데.. 엔팁 일주일 할 거 하루만에 하고 하루만에 할거 일주일만에 한다는 말도 존나 공감 ㅋㅋ 어려운거 빨리 끝내고 쾌감이 제일좋음
  • 작성자 안녕안녕후후 작성시간21.05.21 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노예남을 바라면서 노예같이 굴면 노잼되는거 ㄹㅇ 쌉인정
  • 작성자 고소한막갈옹 작성시간21.05.22 헤헤 나닷
  • 작성자 Pick on 작성시간21.05.24 ㅅㅂㅋㅋㅋㅋㅋㅋ ㅁㅈ 노예남이 좋은데 노예처럼 굴면 노잼임.. ㅜㅜ
  • 작성자 나와사랑에빠진여시 작성시간21.05.25 나세요? 히히 뿌듯해 (잉?)
  • 작성자 호로로루 작성시간21.05.26 ㄹㅇ 자기애 넘침 ㅜㅜ 주변 사람한테 ‘자기 자신을 사랑해야죠!!내가 내 자신을 안좋아하면 그 누가 절 좋아 할 수 있겠나요!!’라고 말하고 다님
  • 작성자 뱌뱌뱝 작성시간21.06.02 미쳤다 이렇게까지 나다!!! 싶은글 첨임..
  • 답댓글 작성자 뿌시래기 작성시간21.08.02 222
  • 작성자 ha3색 작성시간21.06.06 와 되게매력있다......
  • 작성자 두유슬립 작성시간21.06.10 구구절절 맞다 통찰하고감 ㅋㅋㅋ
  • 작성자 다 괜찮을거야 작성시간21.09.04 조온나 정확해 거의 논문급인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