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트판]조카랑 같이 사는 딸은 작성자느개비 김밥천국 더치페이| 작성시간21.05.19| 조회수11426| 댓글 4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미녀벨 작성시간21.05.19 엄마잘못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초여름 새벽달 작성시간21.05.19 딸대신 조카 선택한거지 뭐.. 나 어릴때 5살 어린 사촌동생 잠깐 우리집 있는것도 질색이었는데.. 나 성격 망치겠다고 애 다시 보내서 친할머니댁에 맞겼다고 들었어. 저렇게 사는게 최선이었을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불닭마요냠냠 작성시간21.05.19 조카를 딸처럼 보는건 알겠는데 딸한테는 그 조카가 친자매가 아니잖아..^^ 그저 사촌이지 난 사촌은 친구사이보다도 멀다고 생각함 솔직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강조지서브라이언 작성시간21.05.19 2 맞아 안 친한 사촌은 친구보다 먼 사이임 걍 남이지 솔직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강조지서브라이언 작성시간21.05.19 친자매나 저렇게 하지 누가 조카랑 딸을 같이 취급함... 자식으로써도 싫고 내가 부모라도 언니 자식 내 딸이랑 똑같이 안 키워 조카 데려올거면 딸자식 키울 요량으로 데려오라는데 그럴 사람은 그러든지... 난 딸보다 못하게 키워도 애 버리지 않고 데려온 것만으로 사람도리 다 했다고 생각함 그리고 저렇게 또옥같이 자식대우 해줄거였음 데려오면서 온 가족한테 공표했어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복수 작성시간21.05.19 엄마가 딸을 버린거임. 친자매간에도 저딴식으로 키우면 애 성격 파탄나는데 사정 다 아는 애 둘을ㅋㅋㅋㅋㅋ 게다가 할머니집??? 저건 걍 친딸 버린거야 지 혼자 좋자고 가족들 다 희생시키고 딸 버린거라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개나리노란꽃그늘 작성시간21.05.20 그냥 엄마가 잘못한거아님? 왜 조카를 딸처럼 키우려고 하는건지 그렇게 키울거면 딸을 이해시킬 수 있어야지 그냥 형제자매도 반반갈라서 다 해줄수 없는데 왜저렇게까지??? 딸이 저렇게 된건 엄마탓이라고 생각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