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눈물한방울]반찬가게에 왔던 아이엄마에게 쓴 글.jpg

작성자나문희준|작성시간21.05.31|조회수8,989 목록 댓글 25

 출처 : https://www.dmitory.com/18908032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해뜬다우와 | 작성시간 21.06.01 ㅇ와... 세상에 좋은 사람도 분명히 많아 진짜 ㅠ
  • 작성자스티븐킹고추 | 작성시간 21.06.01 요새 뭐만 하면 주작타령이네ㅡㅡ 뭉클해지다가 기분잡침
  • 답댓글 작성자갓수련 | 작성시간 21.06.01 22 좀 기분 뭉클하고싶은데
  • 작성자NEWT SCAMANDER | 작성시간 21.06.01 본지 엄청 오래된 글이지만 볼 때마다 정독함.... 그리고 읽을 때마다 나도 저렇게 남을 배려하는 말씨를 가져야지 꼭 다짐한다
  • 답댓글 작성자연금복권1등당첨 | 작성시간 21.06.01 222 나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