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횡설수설 안하고 말 잘하는 법

작성자ISFP인데 ESFP도 나와서 문제|작성시간21.07.03|조회수17,558 목록 댓글 35

 출처 : 여성시대 ISFP인데 ESFP도 나와서 문제

더쿠 펌

2탄은 여기에 (저장하고올리기귀찮아짐ㅠㅠ)
https://theqoo.net/square/205540784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허버허버를허버허버라부르지못하고 | 작성시간 21.07.04 헐 좋다 나 엄청 횡설수설 하거든
  • 작성자제법젠틀강쥐 | 작성시간 21.07.04 좋다 생각안나면 주절거리지말고 생각부터 해야지
  • 작성자뭘해도 될 사람 | 작성시간 21.07.04 정적을 유지하고 싶은데 입이 자꾸 터져서 문제 ㅠㅠ
  • 작성자고슴치 | 작성시간 21.07.05 와 이거 진짜 내 얘기... 횡설수설하는거 스스로도 너무 스트레스라 고치고싶어ㅠㅠ
  • 작성자인생 뭐 있나 | 작성시간 23.08.29 2탄보고싶당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