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횡설수설 안하고 말 잘하는 법 작성자ISFP인데 ESFP도 나와서 문제|작성시간21.07.03|조회수17,558 목록 댓글 3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 여성시대 ISFP인데 ESFP도 나와서 문제더쿠 펌2탄은 여기에 (저장하고올리기귀찮아짐ㅠㅠ)https://theqoo.net/square/205540784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허버허버를허버허버라부르지못하고 | 작성시간 21.07.04 헐 좋다 나 엄청 횡설수설 하거든 작성자제법젠틀강쥐 | 작성시간 21.07.04 좋다 생각안나면 주절거리지말고 생각부터 해야지 작성자뭘해도 될 사람 | 작성시간 21.07.04 정적을 유지하고 싶은데 입이 자꾸 터져서 문제 ㅠㅠ 작성자고슴치 | 작성시간 21.07.05 와 이거 진짜 내 얘기... 횡설수설하는거 스스로도 너무 스트레스라 고치고싶어ㅠㅠ 작성자인생 뭐 있나 | 작성시간 23.08.29 2탄보고싶당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