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친구 병문안 간 초등학생들

작성자인간구찌|작성시간21.08.19|조회수4,735 목록 댓글 13

 출처 : 여성시대 (인간구찌)

 

 

나쁨 지우고 좋음 적은 친구가 제일 절친일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똑똑하게굴기 | 작성시간 21.08.19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작성자작살 눈빛 | 작성시간 21.08.19 나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귀여워
  • 작성자20211131 | 작성시간 21.08.19 글씨체 보니까 한친구가 대표로 다 적은거같은데 자기가 생각했을때 세번째 친구랑 입원한 친구는 사이가 안좋아보였낰ㅋㅋㅋㅋㅋㅋㅋㅋ 졸귀
  • 작성자롤로노아조로 | 작성시간 21.08.19 아ㅠㅠ 진짜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
  • 작성자ㄱr보ㅈr고 | 작성시간 21.08.19 좋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