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매너가 없는 젊은 한남들 ㅉㅉ.gif

작성자크리크리| 작성시간21.08.20| 조회수14219| 댓글 7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계란볶음밥 작성시간21.08.20 개노답
  • 작성자 크리 작성시간21.08.20 아휴..
  • 작성자 골드인마운틴 작성시간21.08.20 어휴 시발
  • 작성자 우리가 빚의속도로 벌 수 없다면 작성시간21.08.20 싹다 재기해야돼
  • 작성자 카시스프라페 작성시간21.08.21 나도 그래서 뒤에 남자오면 문 존나 세게 닫아버림^^ 열 때 고생 좀 해보시라궁^^
  • 작성자 안산광역시. 작성시간21.08.21 ㅠ여시들 저기 영상 들어가서 보면 저 위에 한남들 거의 짐 들어줘 제대로 알고가자 https://youtu.be/H0jde7QGef8 첨부된 유튜브 동영상 동영상
  • 답댓글 작성자 마싯는시밤바 작성시간21.08.21 그러네 군복바지 같은 거 입은 분은 내려갔다가 다시 올라가서 들어주는데..?
  • 작성자 z닥터페퍼z 작성시간21.08.21 씨발
  • 작성자 매돌럽 작성시간21.08.21 나캐리어들고갈때도 나이좀있는 여자분이나 남자분이 도와준적있고 나 쟈철에서 아파서 비틀거리다 내렸을때 걱정돼서따라내려준젊여는있었는데 젊남은 그어떤상황에서도 도와준적없음ㅠㅋㅋㅋㅋㅋ 심지어외국에서캐리어내리막길갈땐 외국커플도도와줬는데
  • 작성자 순대튀김 작성시간21.08.21 2017년에 친구랑 유럽여행중에 스위스에서 파리로 넘어가는 떼배제였나? 암튼 기차에 탑승했는데 캐리어 놔두는 곳 꽉 차서 의자 위 짐칸에 올려야 했는데 1개당 무게가 30킬로 넘어서 친구랑 둘이 낑낑대면서 올리고 있었는데 옆에 한남 둘이 통로 지나가면서 '아 다행이다 우린 캐리어 작아서ㅎㅎ'라고 했던 말 아직도 안 잊힘ᄏ 진짜 보다 못한 흑인 아주머니가 도와줘서 겨우 올리고 파리에 도착해서 내렸는데 그 한남 둘이 오더니 '혹시 지하철 타고 가세요?' 말 걸어서 정색때리고 무시하고 갔음ㅋㅋㅋㅋ
  • 작성자 여시쿵야ㅎ 작성시간21.08.21 문 잡아주고 열어주는 사람들도
    내주변은 다 40대 이상 남자들만 해주더라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또르띠야 작성시간21.08.21 333 내가 뒤에 오는 사람들 다칠까봐 문 잡으라고 문잡고있으면 한남들 줜나 재빠르게 지나감;;; 올탱이 없음
  • 작성자 아고희조야 작성시간21.08.21 예전에 유럽여행할때 나 저렇게 캐리어 들고 지하철 오르내리면 꼭 젊은 남자들이 물어보고 도와줫는데,,ㅅㅂ 이 거지같은 나라에…!!!!!!!!!!!
  • 작성자 Escape Success 작성시간21.08.21 진심 공익광고로 나올 일이냐고
  • 작성자 분조장2 작성시간21.08.22 회사에서도 아무리 무거운거 들고 잇어도 걍 담배꼬나물고 쳐다먼봄^^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