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쥐파먹은사과 작성시간 21.08.26 저달팽이지난자리에 달팽이점액 좋은화장품 냠냠굿
-
작성자아몬드봉봉이람 작성시간 21.08.26 와.... 너도 세금내야겠다
-
작성자오시다섯끼 작성시간 21.08.26 집 자라는거 넘 신기해...
-
작성자늦여름 밤 작성시간 21.08.26 와 껍질도 점점 커지네 신기하다
-
작성자느개비 염산으로 가글 작성시간 21.08.27 저건 식용달팽 아냐??? 우리집 동생때문에 식용달팽이 멋도모르고 키웠는데 저만큼 큼..... 식용달팽 절대 자연에 방생하면 안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