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대구 사람들에게는 익숙한 납작만두 작성자유희진| 작성시간21.08.31| 조회수6038| 댓글 4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ㅠㅜ슬픔 작성시간21.08.31 바삭하게 구워야 맛있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20110917♥ 작성시간21.08.31 ㅠㅠㅠㅠㅠ대구가끔가는데 코로나이후로는 저거먹으러 시장 못갔어ㅠㅠㅠ 먹는방법많이배워갑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 이비누 작성시간21.08.31 와 개맛있겠다 대구 맛잘알천국이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귀욤쿵야 작성시간21.08.31 조온맛탱 ㅠ ㅠ 중앙떡볶이랑 같이 먹어야 마싯어 ....양념 죽임 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모르겠다진짜 작성시간21.09.01 쫌쫌따리 있는 당면이 개 감칠 짠거랑 싸악 먹어주면 미쳤음 그냥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널닮은바람 작성시간21.09.01 어우 나 대구갔을때 김밥천국에서 쫄면먹다가 우연히 먹게됐는데 진짜 미친 너무맛있었어……. 이게뭐야..???개맛있어…했는데 대구친구가 이거 다른데는 없냐고 충격받았던거 생각낰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엣헴엣헴 작성시간21.09.01 내 소울푸드...본가 내려가면 꼭 반고개가서 무침회에 납작만두 먹어줘야함ㅠㅠㅠ한번씩 생각나서 납작만두 사려해도 수도권은 슈퍼에 납작만두 안팔더라고...충격받음...대구에선 슈퍼에 다 납작만두 파는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