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학교에서 나를 괴롭힌 친구가 '스우파'에 출연 중입니다" (+실명언급)

작성자ISFP인데 ESFP도 나와서 문제| 작성시간21.09.06| 조회수27619| 댓글 35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신은규강은찬가승휘 작성시간21.09.06 사실은 모르지만 동창들 반박한다고 다 사실아니다 단정은 어려운거같음 남돌중에서도 동창들이 다 쉴드 존나쳐줬는데 학폭이던애 있자너
  • 작성자 대한민국인 작성시간21.09.06 단 오년전 정도라도 카스등 이런걸로 기록이 남아서 좀 어린 친구들은 모르겠지만 나때는 학폭 당한거 지금와서 증거대보라고 하면 굉장히 힘들어... 물론 그렇다고 지금의 학생인 피해자들이 안힘들다는건 아닌데 기록 남는게 접급성 자체부터가 다르다... 나만해도 중딩때 괴롭힘을 제일 심하게 당했는데도 아직까지 폴더폰 쓰던 시절이라서 너무 원통함. 과오를 저지른 사람의 기록을 내가 쥐고 있지 않아서 오직 내 말만으로 피해를 입증해야 할때 정말 너무 서러움. 그래서 난 저 폭로한 피해자 어느정도 이해감....
  • 작성자 소잃고 킹받네 작성시간21.09.06 오매/??
  • 작성자 대감집노비 작성시간21.09.06 원글 너무 논란되니까 무서워서 지웠을수도 있고.. 일단 중립기어
  • 작성자 색깔마들렌 작성시간21.09.06 저정도면 일진수준 같은데;;;
  • 작성자 락대럼 작성시간21.09.06 진실이거나 아니거나 이게 그 사실여부에 따라 누구에게든 2차가해가 될 수 있는 문제기 때문에 일단 상황을 지켜보는게 가장 좋을 듯
  • 작성자 Warr 작성시간21.09.06 근데 솔직히 동창들 증언을 어떻게 믿어… 괴롭힘 당한 사람은 약자였을거고 친구도 없었을템데 동창들도 방관자거나 가담한 사람들일 수 있잖아
  • 작성자 얼굴책 작성시간21.09.06 허얼..
  • 작성자 일본 존나 팸 작성시간21.09.06 근데 이거 글삭햇다고 안햇나...? 그건 다른 글인가?
  • 작성자 시선으로부터_ 작성시간21.09.06 지켜봐야지...동창글 올라왔다고해도..못믿겠어
    나 어렸을때 괴롭히던 애도 우리반에서 친구 제일 많은애였고 성격좋고 털털하기로 유명했었는걸...
  • 답댓글 작성자 야옹강쥐 작성시간21.09.06 2 괴롭히는 일진애들 보통 선생님들한테도 예쁨 받고 친구들도 많음.. ㅋㅋ 쌍팔년도 일진처럼 그렇지가 않아..
  • 답댓글 작성자 폴린 플라워 작성시간21.09.06 3 내말이 공감해
  • 작성자 lita 작성시간21.09.06 얘 계속 말 바꾸다가 글삭했잖어
  • 작성자 개또레이 작성시간21.09.06 반박 올라오자마자 글삭 했다며?
  • 작성자 안녕하세엽럽엽 작성시간21.09.06 이거 원글자가 말 바꾸지 않았나 다른 동창생 나오니까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