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대한민국인 작성시간21.09.06 단 오년전 정도라도 카스등 이런걸로 기록이 남아서 좀 어린 친구들은 모르겠지만 나때는 학폭 당한거 지금와서 증거대보라고 하면 굉장히 힘들어... 물론 그렇다고 지금의 학생인 피해자들이 안힘들다는건 아닌데 기록 남는게 접급성 자체부터가 다르다... 나만해도 중딩때 괴롭힘을 제일 심하게 당했는데도 아직까지 폴더폰 쓰던 시절이라서 너무 원통함. 과오를 저지른 사람의 기록을 내가 쥐고 있지 않아서 오직 내 말만으로 피해를 입증해야 할때 정말 너무 서러움. 그래서 난 저 폭로한 피해자 어느정도 이해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