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세계관을 뒤바꾼 로다주의 애드립.gif 작성자회색| 작성시간21.09.12| 조회수186203| 댓글 5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 돈 나주자 작성시간21.09.12 회색 허거거걱 나도 알못이야ㅋㅋㅋㅋ 현지사람 너낌은 나도 모름 ㅠㅠ그냥 내가 느끼기에 뭔가 더 강조하는 너낌이라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레비오우사아 작성시간21.09.12 헐 그럼 베트맨이랑 존똑인설정이네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대체 이해가 안 된다 정말 작성시간21.09.12 로다주 진짜 토니스타크 그 자체..연기 개잘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가능동불주먹 작성시간21.09.12 개국공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보헤미안쌉소리 작성시간21.09.12 미쳤나 시이발 ㅠ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 웅치킨웅칙힌 작성시간21.09.12 ㄹㅇㅋㅋㅋㅋㅋㅋㅋ저 무심한 표정과 말투랑 대사가 개찰떡이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울의음..쥑이는성 작성시간21.09.12 저때 기자들 일어날때 나도 일어날뻔.. 덕통사고가 이런거군 싶었어 시바 제 맘에 불을 질럿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기아우승소취 작성시간21.09.12 아임아이언맨 할 때 카메라 봐서 관객이랑 눈 마주치게끔 느끼게 하는 거 진짜 좋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약과그만먹어 작성시간21.09.12 아이언맨 재밌어 여시덜? 이거 안본 사람 해리포터 안본사람이랑 거의 동급이야? (안본사람ㅎ..)헉 팬들 두터운건 알았지만 그정도라니 봐야겠는걸, 주말 저녁은 이거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가냐댜 작성시간21.09.12 진짜진짜재미써…최고야…짜릿해그리고 난 해리포터보다 아언맨이 더내스탈이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꿀모닝 작성시간21.09.12 ㅣㄴ짜.....너무 재밌어 내 댁아리 쳐서 아이언맨 본 기억 없애고 싶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gofo 작성시간21.09.12 난 개봉할때 봤는데 개노잼....나중에 반강제로 또 봤는데 또 개노잼....걍 돈많은 백인남자가 어느날 뭔갈 깨닫고 히어로가 되었다 <- 이게 다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선생님은 사람이야 작성시간21.09.12 엥?? 저게 애드립??? 그럼 저 말 하자마자 앉아있던 기자들 다 일어서서 난리치는것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무비무비무비 작성시간21.09.12 로다주가 시빌워 코믹스를 감명깊게 봤나본데ㅋㅋㅋㅋㅋ 시빌워 시발점이 저거였으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젤리뿡 작성시간21.09.12 미쳤지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희진19910429번째부인 작성시간21.09.18 근데 진짜 토니 스타크는 숨긴다라는 게 안어울리는 사람인 것 같음!!! 진짜 저 장면이 토니 스타크의 모든 걸 설명해주는 느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재기백 작성시간21.09.18 진짜 명장면….이거땜에 아이언맨에 빠진거지ㅠㅠㅠ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