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참지마요김밥 작성시간 21.10.20 나 인천에 일있어서 갔다가 버스시간 촉박해서 제발 빨리가주세요했더니 대구사람이냐고 묻길래 맞다카니깐 자기도 대구사람이라고 반갑다면서 겁나빠르게 밟아주심ㅋㅋ 최단거리도 알려줌ㅋㅋㅋㅋ
-
작성자샤를리스테론 작성시간 21.10.20 진짜웃김ㅋㅋㅋ
-
작성자영화강 작성시간 21.10.21 이거 내 웃음포인트임 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추워! 작성시간 21.10.21 아나ㅋㅋㅋㅋㅋㅋㅋㅋ 울아빠도 제고 ㅋㅋㅋㅋㅋ 제고가 약간 전통있는건지 엄청 선후배라고 하면 좋아하더라 겁나 신기함...ㅎ
-
답댓글 작성자추워! 작성시간 21.10.21 근데 토지금고가 유명했나보네ㅜ 난 연수구 토박이라 지금은 알지만 예전엔 들어보지도 못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