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우리 어머니 65세 자영업자신데 이게 말이되냐?

작성자(본인 닉| 작성시간21.12.12| 조회수49445| 댓글 43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MilIionaire 작성시간21.12.13 노인을 위한 나라는 없다
    소시오들이 정책하나 사회적 배려가 1도없네
  • 작성자 트리케라톱쓰 작성시간21.12.13 나랏일하는 높은새끼들도 지들이 저런거 안하니까 저런 세심한 부분은 신경 좆도 안쓰네
  • 작성자 닭갈비처돌이 작성시간21.12.13 이거 진짜 노답인 게 우리 엄마도 가게 작게 혼자 하시는데 오늘 연락해보니까 이런 내용 하나도 모르고 있었고 내가 손님들한테 증명서 받는 방법 다 설명드림 문제는 당장 엄마도 이제 증명서가 있어야 하는데 대부분 어른들은 그냥 식당 가면 출입하는 거 전화하는데 무조건 증명서는 폰 어플로 받잖아(평일에 일해야 하는데 동네에서 먼 주민센터는 언제가... 일반 직장인들은 반차 연차라도 쓸 수 있지) 엄마는 내가 설명해드리는데도 다운받고 확인하는 거 어려워해서 잘 안되면 내일 오전에 알바하는 곳에 (코로나 때문에 오후 가게 운영으로는 수입이 안되서 오전에는 다른 알바하심) 다른 분한테 여쭤보라고 했어 백신패스 적용할 수는 있는데 그럼 어른들을 위한 대책도 필요한 거 같음.... 무조건 우리가 편하니까 ㅇㅋ 하는 건 진짜 근시안적이야
  • 작성자 치르치르 작성시간21.12.13 스티커도 에바임 어르신들 그까지 가서 그거붙이러 대중교통타고 사람많아서 감염 위험있을지도 모르는델 가라고? 탁상공론임
  • 작성자 세매구리 작성시간21.12.14 qr인식되는 카드발급은 안되는걸까??우편으로 보내드리는거지..
  • 작성자 수잔각성해 작성시간21.12.14 진짜 어떡하면좋아 왜이렇게 일차원적으로만 대안을 내는거임
  • 작성자 꺄~놀라유 작성시간21.12.14 안심콜도 안된다고 ??엥
    그리고 수기는 가라로 적는사람 많고
    파악이 어렵긴함 큐알이나 콜도 잘 안할라고들 하는데뭐 2차 접종하고나면 바로 해줬어야지 뭘
  • 작성자 제스터 작성시간21.12.14 진짜 이건 너무 생각 없이 만든 법 아니냐고..
  • 작성자 최부자댁 일짱 작성시간21.12.14 아 진짜 개열받아서 들어왔다
  • 작성자 내가다니는곳은염전 작성시간21.12.16 진짜 이거 자영업자뿐만 아니라 어르신들 생각 1도 안한거임…우리 할머니도 3차맞고 증명서 천원내고 떼셨다는데 내가 알려드려도 이런거 어려워하셔서 혼자는 못 하시고 진짜 탁상공론 하ㅡㅡ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