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닭갈비처돌이 작성시간21.12.13 이거 진짜 노답인 게 우리 엄마도 가게 작게 혼자 하시는데 오늘 연락해보니까 이런 내용 하나도 모르고 있었고 내가 손님들한테 증명서 받는 방법 다 설명드림 문제는 당장 엄마도 이제 증명서가 있어야 하는데 대부분 어른들은 그냥 식당 가면 출입하는 거 전화하는데 무조건 증명서는 폰 어플로 받잖아(평일에 일해야 하는데 동네에서 먼 주민센터는 언제가... 일반 직장인들은 반차 연차라도 쓸 수 있지) 엄마는 내가 설명해드리는데도 다운받고 확인하는 거 어려워해서 잘 안되면 내일 오전에 알바하는 곳에 (코로나 때문에 오후 가게 운영으로는 수입이 안되서 오전에는 다른 알바하심) 다른 분한테 여쭤보라고 했어 백신패스 적용할 수는 있는데 그럼 어른들을 위한 대책도 필요한 거 같음.... 무조건 우리가 편하니까 ㅇㅋ 하는 건 진짜 근시안적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