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세 60:40 이다 vs 55:45 다 작성자검사합니다| 작성시간21.12.28| 조회수31652| 댓글 83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빅션 작성시간21.12.29 말이 애매하긴 하네 그리고 방이 많이 크면 6대4 내는게 맞을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크 작성시간21.12.29 5545 의견을 되게 뭐라고하는게 많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박기릿 작성시간21.12.29 방크먄 6:4해야지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즐건화욜ㅋ 작성시간21.12.29 원래대로했으면 50 50이였을건데 10 더 내겠다 했으니 60 40이맞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흰둥이별 작성시간21.12.29 60:40…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AMMA 작성시간21.12.30 6:4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쪼꼼스 작성시간21.12.31 룸메보다 10만원 더 내는거니까.. 5545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투표글성애자 작성시간22.01.02 60 40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뇽뇨뇽뇨뇨 작성시간22.01.02 저거 나중에 실측 도면 올라왔는데 방크기가 무슨 안방이랑 공부방 수준임;;그거보고 55 45 양심없단반응으로 바뀌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케로베로니케로베로니 작성시간25.01.28 55:45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41 현재페이지 4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