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토요일 워크샵 다 참석하셔야된대요.jpg

작성자단델리온|작성시간22.01.26|조회수15,649 목록 댓글 60

출처 : 여성시대 (단델리온)






3조 입니다



우리 팀 팀웍 오진다 ㅎㅎㅎㅎ




빨리 빨리 빨리!!!!!








점심시간 꿀맛





아씨 지고있자나 부장님 어디 간거야ㅡㅡ




부장님 이거 하는중




깔깔깔 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미지다 ㅋㅋㅋㅋ깔까르 ㅋㅋㅋㅋㅋ




너무 친해져 ㅋㅋㅋㅋㅋㅋㅋ





오길 잘햇어 ㅋㅋㅋ




빨리빨리 ... 아 ... 뭐야...




야 우리 조 진짜 잘하자....
아까 4조 봤어.? 손으로 넘어뜨리는데 왜 반칙 아무도 말 안하냐고




끙차 끙차끄으으응
아 ㅡㅡ 앞으로 좀 붙으시라고요
뒤에는 자리 없다고요ㅡㅡ




저녁 먹기 전 한컷.jpg




조 부장님 저런 면이 있었어? ㅋ




소중한 인연.....




메달 수여식





참가상....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뷔(V) | 작성시간 22.01.26 너무 싫어요...ㅠ 주말엔 쉬는게 국룰 아니냐고요ㅠ
  • 작성자디지몽친구들 | 작성시간 22.01.26 개재밋겟다 나저런거좋아
  • 작성자허교수 | 작성시간 22.01.26 유쾌ㅋㅋㅋ
  • 작성자마! 세라티 | 작성시간 22.01.27 ㅋㅋㅋㅋㅋㅋ 평일에 하라고…
  • 작성자호로방구 | 작성시간 22.09.11 나 왜 백수야ㅜㅜ 코로나 풀리고 워크샵까지 가고 퇴사할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