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여자들이 집을 안해오는 이유 드디어 밝혀짐 !!

작성자갯바위|작성시간22.02.05|조회수7,246 목록 댓글 12

출처 : http://mlbpark.donga.com/mp/b.php?p=1&b=bullpen&id=202202030065146164&select=&query=&user=&site=&reply=&source=&pos=&sig=hgjTGf2ghh9RKfX2h4a9Gg-Yghlq




딸 주는 건 사위 입에 물려주는거다
사위 주기 싫다
놈팽이 남자 데려올까 걱정된다
사위가 대놓고 주장하는거 꼴보기싫다
남의집 아들인 사위가 혜택보는거 싫다
사위가 상속받으면 바람피고 유흥이나 즐긴다
사위는 초상끝나면 룸가서 양주빤다
사위는 처가돈도 내거라고 생각해서 갑질한다

저분들 남혐 아닌가요?? 남적남 지리네요..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건강하고돈많이벌거에요 | 작성시간 22.02.05 역시 자적자
  • 작성자삼성 키보드 | 작성시간 22.02.05 딸이 경제권 갖게 하든가
  • 작성자더막탁 | 작성시간 22.02.06 울 개비도 아들한테 물려준다더라 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유류분 상속 소송 알아보는중임
  • 작성자하나마나모 | 작성시간 22.02.06 정말 대단하다..
  • 작성자파핀포도 | 작성시간 22.02.06 자식 성씨를 가져와야 가내 성차별을 뿌리뽑을 수 있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