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단호박인생 작성시간22.02.07 난 잔인하거나 불쾌한 것들을 넘 어릴때부터 봐서 그런건지 원래 성향이 그런건지 무서워하고 놀라던 장면의 그 감정도 금방 잊어버리고 후유증도 별로 없거나 생겨도 금방 사라지는데 (그래도 기억나는 장면들은 있음 그때 충격이었지~하면서) 문제는 너무 어릴때부터 접해서 그 자극에 중독된거마냥 외의 장르를 배척함.. 특히 로맨스 극혐러가 되어버려서 진짜 로맨스라면 영화 드라마 웹툰 모든걸 다 안 보고 어쩌다 억지로 보게되면 짜증나고.. (망붕은 좋아함 망붕까지만) 진짜 손에 땀나게 긴장되고 무섭고 이런거만 찾게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