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왜 영화에 나이 제한 있는지 이제야 알겠음.jpg

작성자갓죠| 작성시간22.02.06| 조회수12288| 댓글 6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라벤더파우더 작성시간22.02.06 난 빠삐코 19금 애니보고 아직도 계속 기억나ㅠㅠㅠ 내 성격에도 영향줌
  • 작성자 단호박인생 작성시간22.02.07 난 잔인하거나 불쾌한 것들을 넘 어릴때부터 봐서 그런건지 원래 성향이 그런건지 무서워하고 놀라던 장면의 그 감정도 금방 잊어버리고 후유증도 별로 없거나 생겨도 금방 사라지는데 (그래도 기억나는 장면들은 있음 그때 충격이었지~하면서) 문제는 너무 어릴때부터 접해서 그 자극에 중독된거마냥 외의 장르를 배척함.. 특히 로맨스 극혐러가 되어버려서 진짜 로맨스라면 영화 드라마 웹툰 모든걸 다 안 보고 어쩌다 억지로 보게되면 짜증나고.. (망붕은 좋아함 망붕까지만) 진짜 손에 땀나게 긴장되고 무섭고 이런거만 찾게 됨
  • 답댓글 작성자 한남죽이는초능력보유자 작성시간22.02.07 와 나도,,,,,,,받고 추가로 칠번방선물, 슬의생 같은류도 싫어함
  • 작성자 humteresting 작성시간22.02.11 나도 지금은 좀비물 스릴러 뭐든 봐도 이상없는데 어릴 때 본 건 너무 충격적이었음;; 나도 숨바꼭질땜에 집에 누구있을까봐 넘 무서웠음 맨날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