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립한 자식들 방을 없애지 않는다는 부모님들.jpg 작성자갓죠| 작성시간22.02.17| 조회수21908| 댓글 11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near and dear 작성시간22.02.17 내 방은 그냥 창곸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려놀라 작성시간22.02.18 내 방 진짜 오래 유지하다가 얼마전에 옷방으로 바꿨더라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eSnFtPj 작성시간22.02.18 난 잠깐 몇 개월 나가있었는데도 갔다오니까 내 방 사라짐..ㅌ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BK김희진 작성시간22.02.18 우리엄마는 나 외국으로 취업해서 가는데 공항에서 울더니 집가자마자 내방 바로 동생방으로 바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똥깡아지 작성시간22.02.18 내방은 계절마다 이불도 바뀌더라 엄마는 가끔 내방에서 자고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Winmetawin 작성시간22.02.18 난 그냥 자취방이 가까워서 집 일주일에 두번은 꼭 가서ㅋㅋㅋ 그냥 거기 살던 때랑 똑같애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집문서빼고당근 작성시간22.02.18 방 보일러 안해서 찬기가 서려도 청소는 매일 하심 ㅜ 가끔 가서 누웠다가 담에 가면 이불정리까지 싹 돼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ntense 작성시간22.02.18 내방 아빠가 차지함 ㅠ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노는거아님 여시로영어공부하는중 작성시간22.02.18 내가 생각하는 넉넉한 집안의 상징임ㅋㅋ 사람 빠져도 방 유지해주느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바위젤리 작성시간22.02.18 내 방 창고됨 ㅠㅜㅠㅠ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패버려 작성시간22.02.18 난 자취한지 오래됐는데 몇년은 내방 그대로 두더니 이사하면서 내방 없어지더라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퉁 작성시간22.02.18 난 이사가자마자 다 정리해버렸던뎈ㅋㅋㅋㅋㅋㅋ 맨날 자잘하게 남은 짐 치워버리라고 집에 갈때마다 잔소리들음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늘보리차차차 작성시간22.02.18 우리집은 자식 독립에 맞춰 이사가면서.. 부모님 두명 사는집에 방 네갠데 침대도 네개인....ㅋㅋㅋ 근데 침대만 있다 뿐 다 나름 방대로 용도가 있긴 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피에치원 작성시간22.02.18 내 방 엄마가 엄마 전용 드레스룸으로 만들었던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냥냥~ 작성시간22.02.18 내방 뻥안치고 침대빼고 다 없어지고 엄마의 드레스룸+창고됨 침대는예의상남겨놔준 너낌적너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땰빙 작성시간22.02.18 4년전에 취직하고서 집에 잘 안가는데도 재작년에 새집 이사하면서 내방 만들어줬어 침대랑 화장대 붙박이장 커튼 등등 전부다 새로 사서ㅋㅋㅋ 근데 1년에 집 5번도 안가는게 함정..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현재페이지 6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