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서민들 정말 많이 죽었다는 부산 저축은행 사건 작성자바세린젤리| 작성시간22.03.07| 조회수10633| 댓글 5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포켔몬램봉팔아용 작성시간22.03.07 윤석열 진짜 망해야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페토 작성시간22.03.07 아 사진 너무 마음아파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안산 안산 안 삼 작성시간22.03.07 저분들은 진짜 생계가 달렸었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이페리온 작성시간22.03.07 아 진짜 너무 가슴아파 어떻게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초 작성시간22.03.07 돌은새끼들 꼭 제대로 심판했으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watch it how nice 작성시간22.03.07 와 나 이런데도 윤씨 뽑는다는 사람들은 진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느개비명복을액션빔 작성시간22.03.07 이사건 이후로 2금융에 저축안하잖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한줜 작성시간22.03.07 맞아 저때 저축은행넣어놧던 돈 다 우리은행으로 옮겼었지 그 후로 저축은행 이용안함 에휴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말이 냠 작성시간22.03.07 너무 마음아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뽀순이언니 작성시간22.03.07 자본주의가 원래 저소득층 등쳐먹은돈으로 먹고 사는건데.. 세상이 원래 그런건데..저 할머니들 얼굴은 평생 일만하신 우리할머니 같아서.. 진짜 너무 슬프다.. ㅠㅜ 저건.. 국가도 가담한 범죄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경칩일 작성시간22.03.07 부산시민들 이래도 이번입니까… 정신차리시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희희낙 작성시간22.03.07 노후자금...ㅠㅠ 저 일로 자살 안 해도 노인들 정신적으로 큰 충격 받으면 병 오는 경우 많아서 하..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드럼통가보자고 작성시간22.03.07 마음아파 진짜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로지코치 작성시간22.03.07 나 진짜 기억나.. 이때.. 옛날일 아니고 몇년전이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어쩌란말여 작성시간22.03.07 나도 부산사람이지만 진짜 정신차려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포키포키쵸키 작성시간22.03.07 진짜 제발 부산시민들 윤 뽑지마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